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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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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308-00 공고일시  2024/11/29 11:03
공고명 2025년 가로등 무선중계 시스템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종합건설본부
공고담당자 도로관리부및물품(☎: 032-440-51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212,000 원
   
배정예산
25,212,000 원
   
추정가격
22,9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종합건설본부 공고 제2024-46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가로등 무선중계 시스템 유지관리용역

 나. 용역대상: 종합건설본부, 계양산, 수봉산, 연수구청

 다. 용역내용: 본부 주 제어기 및 중계기 3개소(연수구청/수봉산/계양산) 유지관리 및 점검

 라. 용역기간: 착수일. ~ 2025.12.15.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등)와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마. 기초금액: 금25,212,000원(추정가격: 22,920,000원 / 부가가치세: 2,292,000원)

 바. 현장설명: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면 산출내역서는 인천종건설본부 도로관리부 시설안전팀(032-440-5339)에서 열람 및 문의하시고, 설계도서 등을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4.12.3.(화) 10:00 ~ 2024.12.5.(목) 10:00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2024.12.5.(목) 11:00

   다. 입찰장소 : 인천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총무부 회계팀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 제출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를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허가를 허가를 받은 업체여야합니다.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하고, 15개의 예비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의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 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 견적안내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제12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해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 유의사항

  가. 사정에 따라 용역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설계내역서,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하여 반드시 그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본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정보 공개사항(개인정보는 제외)

         계약금액, 공사(용역)기간, 계약상대자, 설계변경 등 계약체결현황, 하도급현황,

         선급금, 기성금, 준공금 등 대가지급내역 등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에 따라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에 명시된 해당 법(지침)이 개정등의 이유로 변경됐을경우 공고일기준 적용되는 법(지침)에 따릅니다.

  바.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사.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 및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 용역관련 기술적 사항  : 인천종합건설본부 도로관리부 시설안전팀 (032-440-5340)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인천종합건설본부 총무부 회계팀 (032-440-5137)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의거 2020.7.15. ~ 2024.12.31.까지 발주하는 모든 공사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9일

                                                

인천광역시종합건설본부재무관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감사관 Hot-Line(☎425-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