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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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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3276-00 공고일시  2024/11/29 11:07
공고명 2025년 버스운행정보시스템(BIS)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공고담당자 석현준(☎: 031-860-21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000,000 원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시 공고 제2024-1758호



소액수의 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버스운행정보시스템(BIS)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다. 위    치 : 버스정보시스템 센터시스템 및 버스정보 현장 시스템 유지관리

라. 용역개요 : BIS 센터 시스템 1식 및 버스정보 현장 시스템 125개소 유지관리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금8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동두천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안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9.(금) 19:00 ~ 2024. 12. 5.(목) 10:00

 2024. 12. 5.(목) 11:00

동두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소액수의 용역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동두천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합니다.

   직접생산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것으로 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의 연장 등의 사유로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5조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마.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에 따라 대기업 입찰 참여 불가한 사업입니다.

바. 본 과업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업체는 안전보건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주요사항》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②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③ 안전보건교육 계획

 ④ 사용 기계 기구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⑤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현황

 ⑥ 최근 산업재해 발생현황 등


9.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031-860-2071, 2072, 207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교통행정과 교통시설팀(☎ 031-860-2433)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 031-860-2177)




2024. 11. 29.


동 두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