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솔학교 공고 제2024-18호
2025년도 서울도솔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계약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9.
서울도솔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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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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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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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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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스용역개요
가. 입찰건명: 서울도솔학교 통학버스(1대) 리스계약
나. 리스내용: 현대 유니버스 프라임 CNG 1대(2025년형 신차, 2025. 7월 이후 출고분)
다. 리스기간: 차량인도일로부터 60개월
라. 예정(기초)금액: 금261,370,000원【추정가격237,609,090원+부가가치세23,760,910원】
마. 대금지급방법: 매월 정해진 일자에 후불지급(리스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바. 기타사항
○ 차량인도일: 2025. 9. 28. 까지 (장소: 서울도솔학교)
○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리스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
○ 리스료에는 부가가치세, 취득세, 등록세, 공채, 자동차세, 각종 검사비, 보험료, 기타 부대비용 등 일체비용이 포함된 금액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차량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함
○ 버스는 리스회사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별첨)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조달구입 아님)
※ 기타 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 및 제한입찰(서울특별시) 입니다.
나. 적격심사(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및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다.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계약에 의해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신전문금융업법 제3조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업종코드: 1196] 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입찰보증금)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3.(화) ~ 2024. 12. 9.(월) 10:00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방식인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 제출에 참여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 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9.(월) 11:00 이후 서울도솔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3> 추정가격 5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인 용역”에 의거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입찰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같으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한 후 낙찰자 결정 전에 정당한 이유 없이 적격심사를 포기하는 경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사. 제출서류 목록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2024.8.12.)의 적격심사 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입찰자 선택), 각서(별지 제4호 서식)
바. 계약이행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 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 사항 등]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9. 청렴 서약제 시행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 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 행정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별첨“과업지시서”및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입찰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본 건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2-956-9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