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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SEE0057-1-2024 공고일시  2024/11/29 11:29
공고명 25-J-프린터(복합기) 렌탈 용역
공고기관 제9해병여단 수요기관 제9해병여단
공고담당자 강봉수(☎: 064-905-3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727,088 원
   
배정예산
59,925,600 원
   
추정가격
54,477,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계약(견적) 안내공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공개 수의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공개수의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J-프린터 임차 용역

   나. 용      역      현      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서귀포시 소재

   다. 용      역      기      간 : ’25.01.01.~ ’25.12.31.까지

   라. 견 적 서 제 출  마 감 일 시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참조

   마. 입   찰  (개 찰)    일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참조

   바. 계      약       종      류 : 총액계약

   사.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59,925,6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의 경우 본점소재지 또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이라함)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

         하여 확인하므로, 입찰(개찰)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나. 당해 공개수의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

       (전자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 1항에 따라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다. 순위결정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붙임1 참조)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나,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개수의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공개수의 참가자는 안내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등 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공개수의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개수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

    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안내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64-905-3152), 감찰실(064-905-3671)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9. 문의사항

   가. 입찰/계약문의 : (064) 905-3152 상사 강봉수

   나. 사업/현장문의 : (064) 905-3095 중사 김우영

   다. 시스템관련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0.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안내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 후 전자계약 시 공개수의 안내공고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 과업내용서 등 낙찰자

       결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의 서면에

       의한 사전 협의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사전 협의과정없이 임의로 전자계약

       첨부 파일을 수정하여 올린 것 만 으로는 계약내용으로서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29.





해 병 대 제 9 여 단  재 무 관

붙임1


<붙임>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등 공사관련 법령에 정한  기술자 보유현황이 해당공사시공에 필요한 업종등록에 미달하는 경우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경우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령의 규정에 의하여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위제출, 입·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국방관서(국방부 및 각 군과 그 예하부대, 국방부 직할기관 및 소속 기관,합참을 말한다. 단 방위사업청은 포함하지 않는다) 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경우

  

발주기관이 안내공고 등을 통하여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