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입찰공고 제2024-32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2024. 1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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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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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연도 1월 1일 또는 예산 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차이를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할수 없습니다.
3. 동 용역에 대하여 사업기간을 12개월(2025. 1. 1.~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4. 본 공고는 견적 제출자의 “실적증명서(12. 4. 18:00까지 제출)”를 반드시 필요로 하는 점 양지하시어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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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대기성분측정소 탄소분석기 연간유지보수용역
나. 수요기관 :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미세먼지연구부
다. 용역대상 :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대기성분측정소(평택, 김포) 내 설치장비(탄소분석기 4대)
라.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바. 추정금액 : 금51,823,000원 (금오천일백팔십이만삼천원)
(단위 : 원)
예정금액(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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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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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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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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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82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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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11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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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11,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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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82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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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견적서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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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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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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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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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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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5.(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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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5.(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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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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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제한최저, 지역제한 견적공고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모두 만족해야 함)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엔지니어링사업진흥법」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대기관리)[업종코드:3592]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보유 기종인 TCA08(TC), AE33(BC)에 대한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대기오염 측정 및 성분분석 시스템의 유지관리 실적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를 2024. 12. 4.(수) 18:00까지 이메일(jgyi@gg.go.kr) / 팩스(031-8008-9873) / 방문제출 후 반드시 수신확인(031-8008-9866, 미세먼지연구부 이종길)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미세먼지연구부 이종길, 031-8008-9866)의 의견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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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해당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http://www.smpp.go.kr)
※ 해당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 내용으로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견적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기간 등 계약 체결결과 및 대금 지급내역 등)
10. 중대산업재해 예방
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본 입찰에 참가하여 1순위로 낙찰된 자는 중대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및 계약과 관련된 각종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포함) 등 견적서제출 및 용역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책임입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지방계약법령」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 2천만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아.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그리고 본 입찰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 및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및 입찰 관련: 운영기획부 경리팀 정예은(031-8008-9621)
*과업내용 관련: 미세먼지연구부 미세먼지분석팀 이종길(031-8008-986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