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71호
일반용역(건설폐기물처리) 견적제출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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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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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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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아래 청렴계약(서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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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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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사직중학교 내진보강 및 기타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 지역제한, 전자견적 및 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다. 기초금액: 금17,263,000원[추정가격: 15,693,636원, 부가가치세: 1,569,364원]
※ 이 용역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용역개요: 사직중학교 내진보강 및 기타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 및 운반 232.3톤 [폐콘크리트 69톤, 건설폐재류 등 92톤, 폐아스팔트콘크리트 60톤, 혼합건설폐기물(매립) 5.7톤, 혼합건설폐기물(가연) 5.6톤]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공사 준공일까지
바.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는 견적서 제출기간에 우리교육지원청 3층 시설지원과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2.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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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3.(화) 9:00 ~ 2024. 12. 5.(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5.(목)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입찰 집행관PC
다. 견적서 제출방식: 전자견적서 제출
3. 견적제출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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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경우는 견적제출이 가능
나.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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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이 공고문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마감시간은 개찰 당일 16:00이며, 16:3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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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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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참가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90%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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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교육지원청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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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과업지시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학교지원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dongnae.p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 문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용역내용 문의: 시 설 지 원 과 유 연 지(☏ 051-550-0226)
- 계약관련 문의: 학 교 지 원 과 김 수 민(☏ 051-550-0190)
2024. 11. 29.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