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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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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822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1 09:03
공고명 시민도서관 2025년 도서자동화장비(RFID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2인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
공고담당자 정서영(☎: 051-810-8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09: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3:14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4:14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841,200 원
   
배정예산
48,841,200 원
   
추정가격
44,401,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 공고 제2024-37호


시민도서관 도서자동화장비(RFID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2인이상 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시민도서관 2025년 도서자동화장비(RFID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용 역 내 역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48,841,200원(금사천팔백팔십사만일천이백원)※부가가치세 포함

견 적 방 법

총액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 제한적최저가

견적서접수개시

2024.12.11.(수) 09:00

견적서접수마감

2024.12.16.(월) 10:00

개 찰 일 시

2024.12.16.(월) 11:00

개 찰 장 소

입찰 집행관 PC

용 역 기 간

 2025.1.1.~2025.12.31.(1년)

  


2.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1468) 등록을 필한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나. 본 계약은 주요 정보통신시스템 및 전산장비의 기술력 확보가 필요함에 따라 원제조사(외국제품의 경우 국내 공급사 및 유지보수 파트너)로부터 유지보수 및 제반 기술적 책임을 증명하는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시민도서관에서 기체결한 기술지원협약서를 확인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제출한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5.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으로 합니다.

다. 본 계약은 주요 정보통신시스템의 기술력 확보가 필요함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유지보수 대상품목별 제조사(개발사) 또는 공급사(유지보수파트너, 납품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에 의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기술지원협약서 참조)

라. 본 계약은 「소프트웨어사업의 하도급 승인 및 관리 지침」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및 재하도급 계약승인신청서’, ‘하도급 적정성 판단 자기평가표’ 등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에 따라 적정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계약자는 선정된 자에 대하여는 제조사(공급사)가 '기술협약서'를 발급하기로 수요기관과 사전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에 첨부된 '기술지원협약서' 내용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관련 내용은 총무과(☎051-8108-202), 용역 및 과업시 내역 관련은 장서개발과 도서관정보화팀(☎051-8108-2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도서자동화장비(RFID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과업지시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4.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 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