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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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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7625-00 공고일시  2024/12/11 09:04
공고명 2025년 용인문화재단 시설관리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
공고담당자 이서연(☎: 031-260-33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397,180 원
   
배정예산
100,397,180 원
   
추정가격
91,270,16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인문화재단 공고 제2024-127호

 

2025년도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문예회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 투찰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견적서 제출)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용인시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및 (재)용인문화재단 이사회 심의결과에 따라 공고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 변경,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문예회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시설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

      용역기간을 2025.01.0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        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다. 용역장소 :

     용인시문예회관 :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392번길 15(면적 : 4,882㎡)

     용인어린이상상의숲 : 용인시 처인구 동백죽전대로61(삼가동 28-6)(면적 : 14,281.81㎡)

  라. 용역내용 :

     용인시문예회관 – 기계시설 외 운영⋅관리업무(소방, 전기 제외)

     용인어린이상상의숲 – 영선업무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기계반장 1명, 사원 1명)

  마. 총용역금액(추정금액) : 금100,397,180원(추정가격:91,270,164원/부가세:9,127,016원)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청렴계약

  나. 공동계약 불허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1.(수) 10:00 ~ 2024. 12. 19.(목) 10:00

  라. 개찰일시 : 2024. 12. 19. 11:00 이후 / (재)용인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 1260)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지사투찰은 불허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지만,“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제8조 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공고일 후에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는 심사에서 제외합니다.

  아. 본 입찰은 공동수급 불허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조, 지방자치단체 용역 입찰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

      가격으로 합니다.

  나.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낙         찰자로 결정합니다.

     ※ 평가기준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2024-04-08 예규 제 739호)

                   <별표1-1>「단순 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다. 이행실적 평가는 이행 완료된 시점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로서, 용역(건        물관리용역)이행실적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다만, 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7년으로         적용하며 금100,397,180원으로 평가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 예정자를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인 자 중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 결과도 동일할 경우        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예정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관련법령, 입찰      참가 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 입찰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

      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각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에 첨부하여 확약서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하며, 제출내용 미이행시 계약해지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는 적격심사 시 제출하는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항에 따른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라도 동 확약서 2항 ③에 따라 근로자에게 최저임금 이상을 지급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최저임금법 위반에 대한 처벌 외에 계약법령에 따른 계약조건 위반으로 인한 부정당업자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적격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적겨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6호 참조)

  가. 적격심사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서식]

  다.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1부

  마.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사. 해당면허 사본(건물(시설)관리용역업 신고증, 공고문 4-라에 따른 확인서)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2,187,600원)

(283,200원)

(2,777,040)원)

(5,254,560원)


14.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합니다.

  나. 낙찰자는 청구 시 시설용역 종업원의 급여명세서, 입금내역(통장사본 등) 및 4대 사회        보험 납부확인 영수증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대금 지급을                  보류 합니다.

  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내용 미 이행 시에는 계약이 해지ㆍ           해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향후 재단에서 실시하는 입찰참가 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우리 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용인문화재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아. 대금청구 시 마다 경기도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자. 정보 제공처

    - 입찰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031-260-3326)

    - 용역에 관한 사항 : 시설안전팀 (☎031-323-6251)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12월   11일


(재) 용 인 문 화 재 단  재 무 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재)용인문화재단 정수기 임차 및 유자관리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