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8950-00 공고일시  2024/12/11 09:19
공고명 2024 AWS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재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심영덕(☎: 070-4626-88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12호


2024 AWS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재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 AWS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재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나. 용역기간 : 2024년~2026년 2월말

  다. 대    상 :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 및 교원

  마. 용역범위 : 과업설명서 참조

  바. 기초금액 : \500,000,000원(부가세 포함)

     ※ 프로그램 사용료 포함.

     ※ 2024~2026년 2월말 연차별 분활 지급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제3항에 의하여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이며 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전자입찰 대상 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및 적격심사 제외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 교육·컨설팅·교육기획·교육훈련서비스, 위탁교육훈련서비스 등의 교육관련 서비스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AWS와 체결한 협약서 제출(AWS 서식)

 

4. 과업 설명

  가. AWS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안 개발 및 교사 연수

  나. 교안 개발 집필진 구성·지원·운영 업무

  다. 학생 비교과 프로그램, 실습 인프라, 해외연수 관련 업무 협조

  라. 산출물 및 보고서 제출

  마. 기타 사업수행에 관한 전반사항 진행

※ 과업지시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에 따름


5. 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등록서류 제출

    O 제출기간 : 2024.12.11.(수)10:00부터 ~ 2024.12.24.(화) 15:00 까지

    O 제출장소 :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천안시 동남구 천안여상로 44)

    O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 접수시간 : 평일 09:00~16:30, 토․공휴일은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O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1.(수)10:00부터~2024.12.24.(화) 15:00 까지

    O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가격입찰한 업체만이 규격입찰이 가능합니다.

    O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O 본 입찰서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개찰

  가. 제안서설명회 일시 : 2024. 12. 26.(목) 15:00  제안설명회

  나. 제안서설명회 장소 :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회의실

   ※ 제안서설명회 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가격 개찰 : 2024. 12. 27.(금) 13:00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후 개찰)

  라.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범위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82호, 2024.03.28.)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용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특성화운영부(☎070-4626-8862/과업설명서), 행정실(☎070-4626-8892/공고문의)으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1일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