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평중학교 운반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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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장평중학교 운반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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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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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단가계약,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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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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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1.(수) 10:00 ~ 2024.12.18.(수) 12:00
※ 제출장소: 장평중학교 행정실
※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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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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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1.(수) 10:00 ~ 2024.12.18.(수) 12:00
※ 제출방법: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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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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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제안서 및 현장평가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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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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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3.(월) 14:00 이후 본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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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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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화) ~ 2025.07.17.(목) (급식예정일수:95일) 주5일(토,일,공휴일 제외)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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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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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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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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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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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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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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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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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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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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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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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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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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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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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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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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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 공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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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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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장평중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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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사업(예정)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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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단가): 5,800원
(단가는 교육청 지원 단가에 따라 변동 가능, 교직원은 낙찰금액에 부가세 별도 계산)
※ 낙찰금액에서 “십원” 단위(원단위절사)로 단가계약 실시
※ 단가계약이므로 총액으로 투찰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 바람
○ 현황 및 급식 예정인원
납품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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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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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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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
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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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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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소요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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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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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
~
202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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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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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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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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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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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29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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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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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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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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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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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4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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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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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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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5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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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상기 총액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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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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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합니다.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학사일정 변경) 및 공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급식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연속 5일 이상), 재학생의 1/10 이상이 참여하는 체험활동,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교 및 원격수업 실시, 전입·전출 등의 이유로 급식일수 및 인원은 변경될 수 있으며, 당해 사유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합니다.(교직원 동일)
5. 학생,교직원 급식의 배식,수거 뒷처리에 필요한 인력, 장비, 물품 등은 업체에서 제공해야 합니다.
6. 1인당 개인 수저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7. 일반 쓰레기, 재활용 쓰레기, 음식물 쓰레기 외 급식에 관련한 모든 쓰레기 수거 및 뒤처리는 업체에서 채용한 인력으로 해야 합니다.
8. 업체 보존식 냉동고에 144시간 보관하여야 합니다.
9. 검식용 및 보존식은 무상으로 추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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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른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부산광역시) 경쟁 입찰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학교급식법」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제3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제1호 식품제조·가공업 및 제8호마목 위탁급식영업 규정에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 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최근 3년 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합니다. (교실 배식차, 수저 등 급식에 필요한 비품 및 소모품일체는 업체에서 준비)
마.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이 있는 업체로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여야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업체여야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다음의 경우는 입찰자격을 배제합니다.
1)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2)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3) 기타 사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4. 입찰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2024.12.11.(수) 10:00 ~ 2024.12.18.(수) 12:00
※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장소: 부산장평중학교 행정실, 평일 09:00-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2024.12.11.(수) 10:00 ~ 2024.12.18.(수) 12:00
※ 제출방법: 나라장터 전자입찰
5.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2) 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규격) <서식2>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일 경우 사용인감계 1부 포함)
6)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결산이 확정된 최근 1년분) 1부
7) 최근 3년간 학교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1부 <서식3>
8) 최근 3년간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서식4>
9)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서식5>
10)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 <서식6>
11)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12) 직원현황표,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최근6개월이내) 사본, 4대보험 가입자명부 각 1부
13)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 재직증명서 각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16) 냉동,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7)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사본 1부
18) HACCP(국내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9)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원본 1부
20) 사업장 약도 1부
21)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22)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3) 서약서(본교 소정 양식)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서식7>, <서식8>
2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외 직원이 제안서 제출할 경우)<서식9>
25) 계약이행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1부(계약체결 시)
(보증기간: 계약일~납품기한, 납품기일 설정 및 계약체결 시점은 관계규정에 따름)
26)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계약체결 시)
27) 운반직원(배식직원 포함)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계약체결 시)
28)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계약체결 시)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지참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평가일: 2025.01.06.(월)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을 조정할 수 있음)
나. 평가대상: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평가방법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 운반위탁급식업체선정위원회에서 평가 실시합니다.
(제안 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는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제안요청서의 참고자료[별첨]와 같습니다.
3) 제안서는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점수를 합한 총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합니다. 제안서 평가를 위해 현장방문 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업체는 현장방문 평가에 응하여야 합니다.
4) 주관적 평가는 각 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산술결과 최종평균점수에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씩만 제외)
※ 제안 평가 순위 및 평가위원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8.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2025.01.13.(월) 14:00 이후
나. 개찰장소: 부산장평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운반위탁급식업체선정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 범위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입찰진행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위탁운반급식업체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 제안서 제출공고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본교 위탁운반급식업체선정위원회의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 제안서 항목 중 현장방문이 필요한 항목에 대하여는 업체 방문평가 결과를 반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 전자 계약 체결
※ 제안서 평가 순위 및 평가위원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납품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합니다. 그리고,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계약 상대자는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중 납품자의 상호 및 대표자 이상 등의 변동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학교장에게 통보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마.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물품검사 시 공급한 물품 중 변질품 및 저질품이 발견되었을 경우
4) 식품의 검수 시 2회 이상 반품된 경우
5) 기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바. 계약물량은 학교사정(학사운영변경, 학생전출입, 공사일정 변동 등)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합니다.
자.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정보공개 ⇒ 입찰/계약정보 ⇒ 학교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차.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부산장평중학교 행정실(☏051-291-0617), 제안요청에 관한 사항은 급식실(☏051-209-7709)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1. 부산장평중학교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선정 제안요청서 1부
2. 부산장평중학교 운반위탁급식 과업설명서 1부
3. 부산장평중학교 운반위탁급식 계약 특수조건 1부
2024년 12월 11일
부산장평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