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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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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021-00 공고일시  2024/12/11 09:46
공고명 노외주차장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 업무대행 용역
공고기관 성남도시개발공사 수요기관 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고담당자 유소영(☎: 031-725-9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5,560,000 원
   
배정예산
395,560,000 원
   
추정가격
359,6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조달청(G2B)입찰공고번호 20241219021-00호

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24년-384호


노외주차장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 업무대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노외주차처 소방시설 점검 및 안전관리 업무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다. 계약대상: 논골공영주차장 등 71개소

   라. 과업의 내용 및 범위

    ①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2조에 따른 법적 업무수행에 의한 소방점검 실시

    ② 소방시설 정상작동 유무확인 및 점검표 작성(월1회 이상)

    ③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한 종합점검, 작동점검 및 결과 보고서 제출 등

   라. 기초금액: 금395,5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359,600,000원, 부가가치세 금35,960,000원)

 ※ 세부 과업은 과업지시서 참조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사업으로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변경          (조정)할 수 있으며, 또는 예산편성이 안될 경우 계약이 취소(해지)될 수 있음


2. 입찰 및 낙찰자결정: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 기간: 2024. 12. 11.(수) 10:00  ~ 2024. 12. 19.(목) 10: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집행(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4. 12. 19.(목) 11:00

   나. 개찰장소: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실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각 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일반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 또는 전문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2841)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있어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고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④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단, 입찰    집행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6. 입찰방법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전산장애 등으로          투찰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미리 여유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자의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   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 2024.4.8.) 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평가기준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N.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종합)자기자본비율(38.46%), 유동비율 (106.07%)】을 적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별도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공고를

       통하여 안내합니다.

   마.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재됩니다.

   바. 성남도시개발공사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사.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의무 대상입니다. 매입기준은 대금청구액(부가가        치세 제외)의 100분의 1.5입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실    유 소 영 (☎031-725-9461)

      ○ 용역에 관한 사항: 노외주차처    김 동 휘 (☎031-710-3829)


                                  

 우리공사는 입찰과 관련하여 불공정행위 및 금품수수, 향응 등을 요구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 부정부패를 배척하며 깨끗한 공직자상 확립에 노력하겠습니다.

 <청렴 상담 및 신고센터>

 성남도시개발공사 감사실(031-725-9378~9 / fax 031-725-9497)

 ☞ 신고자, 협조자 및 자진신고자에 대해서 절대적으로 비밀 및 신분을 보장합니다.


2024. 12. 11.


성남도시개발공사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