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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072-00 공고일시  2024/12/11 09:57
공고명 2025년 중앙교육연수원 기숙사 침구류 세탁 용역
공고기관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수요기관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공고담당자 주형주(☎: 053-980-6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300.00 원
   
배정예산
80,713,800 원
   
추정가격
73,376,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41062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80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 : http://www.neti.go.kr

전화번호 : 053-980-6522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제2024-10호

  ㆍ공   고   명 : 2025년 중앙교육연수원 기숙사 침구류 세탁 용역

  ㆍ수 요  기 관 :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이 입찰 설명서는 중앙교육연수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중앙교육연수원 주형주(☎ 053-980-6522)

○ 사업담당자 연락처 : 중앙교육연수원 김성규(☎ 053-980-6534)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하청생산,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조건을 위반하여 계약을 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다   음  -

1.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공고서

 2.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정부입찰 ㆍ 계약 집행기준

 5.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6.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7.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8. 기타 입찰ㆍ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 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공고


중앙교육연수원 공고 제2024-10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중앙교육연수원 계약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2025년 중앙교육연수원 기숙사 침구류 세탁 용역

  나. 용역현장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80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품   명  : 세탁서비스

  마. 수   량  : 1

  바. 단   위  : 식

  사. 분할납품 : 가능

  아. 입찰방법 : 소액수의(단가)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자. 개찰일시 : 2024. 12. 17.(화) 11:00

  차.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카. 기초금액 : 51,300원 (* 부가세포함/8개 품목 세탁단가 합계액)

  타. 입찰방식 : 전자입찰

  파.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3. 10:00 ~ 2024. 12. 17.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대상입니다.

 * 단가총액(8개 품목 세탁단가 합계) 입찰입니다.


◐ 입 찰 참 가 자 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세탁업(업종코드 : 5224)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 에 둔 자.  


 ③「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자이어야 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계약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참 고 사 항 

 * 본 용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의 ‘연간 예상수량’을 참고하여 금액을 산정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계약금액에 따라 단가를 산정하여 추후 정산하며, 실제 세탁물 수량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 세탁물 품목별 예정물량 및 단가 배부율표를 확인하시고, 각 세탁물별로 배분된 단가배부율표에 의거 단가를 합산한 금액(단가별 원단위 절사)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추후 낙찰자는 단가배부율표에 의한 세탁물별 단가를 계약시에 제출해야 합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세탁물서비스 / 1식(과업지시서 참조)


3. 주요 공지사항

 3-1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3. 10:00 ~ 2024. 12. 17. 10:00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2%입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동일가격입찰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국가계약법」 제47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2 개찰


 * 개찰일시 : 2024. 12. 17.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3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와 함께 계약체결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수의계약 대상 소액용역이므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3-4. 입찰참가자격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3-5.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중앙교육연수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6. 불공정행위 금지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7. 계약이행보증

 * 수요기관의 요청에 따라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3-8.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중앙교육연수원 계약관

【붙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