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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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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086-00 공고일시  2024/12/11 09:59
공고명 「광주관광공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정정숙(☎: 062-611-28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495,760 원
   
배정예산
98,495,760 원
   
추정가격
89,541,6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공고 제2024-13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광주관광공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승강기시설 총33대(엘레베이터13대, 에스컬레이터20대) 점검 및 유지보수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98,495,760원(VAT포함)

  마. 제출기간: 2024.12.13.(금) 09:00 ~ 12.17.(화) 12:00

  바. 개찰일시 및 결과확인: 2024.12.17.(화)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의거, 개찰일 당일 17:00(입찰마감 16:00)에 재입찰 실시.

  사.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지역/소기업.소상공인), 전자견적, 총액견적,
제한적최저가(88%)

  아. 현장설명: 생략

 ※ 과업지시서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전자입찰 참가자격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나.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11조 및 제39조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승강기 / 업종코드 6881) 등록을 한 업체(견적 제출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 규정에 의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등록하고,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등 입찰참가자격 증빙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를 소지한 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가 견적을 제출하거나, 1순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포기각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견적제출 제한 등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4. 견적제출

  가.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견적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지문인식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지문을 미리 등록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대리인)만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6항 및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 예가 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대비 투찰금액이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중 1순위에게만 유선통보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자격증빙서류를 갖추고 낙찰자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명칭, 면허사항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8.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발생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며 해당업체는 본 공사와 3개월간 수의계약이 불가하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정비리신고센터(공사 홈페이지) 또는 행동강령책임관(☎611-281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행정안전부 예규(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전자입찰‘콜센터(1588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총 계약금액(VAT 포함)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수량의 증/감이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4조 제4항 제1호에 의해 제출한 산출내역서를 단가로 하되, 예정가격보다 높은 경우는 예정가를 적용하고, 계약단가가 없는 신규비목은 설계변경당시 기준의 산정단가에 낙찰률을 곱하여 정산합니다.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우리공사와 견적제출자 간 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상호 협의하에 결정합니다.


12. 문의사항

가.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안전시설사업팀 최영기과장(☎062-611-2133)

나. 계약관련 사항                 : 청렴감사팀 정정숙책임(☎062-611-281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경리관


[붙임]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업체명)은 광주광역시 관광공사부터 도급받은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업체명)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 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광주광역시 관광공사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 하고, 창원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업체명)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공사/○○용역/○○물품·제조를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서  약  자 :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