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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103-00 공고일시  2024/12/11 10:01
공고명 2025년 통학차량 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공고담당자 김영광(☎: 063-239-35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3,960,000 원
   
배정예산
83,960,000 원
   
추정가격
76,3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4-517호


수의계약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통학차량 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방법

수의(총액), 지역제한, 전자계약,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사업기간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월)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83,9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타사항

 ○「이번 계약은 발주기관에서 제조사와 기술지원협약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계약은 정보누출금지 대상으로, 정보 누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계약으로,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 미체결(해제) 또는 사업내용 및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하고,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12.(목) 10:00

2024.12.17.(화) 10:00

2024.12.17.(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할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나.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와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따라 시스템관리(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공공구매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이 가능할 경우 제출 생략]

  바.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우리 교육청과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낙찰자 결정 전 제조사 등으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계약업체 명의로 발급, 제출대상 목록은 붙임 과업설명서 및 협약서 참조)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게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가. 견적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안전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견적(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면허사항 등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만약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7.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견적 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전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향후 3개월간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시합니다.

 마.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문의사항 안내

   - 사업관련 사항 : 행정과 주무관 김영웅 (☎063-239-3560)

   - 견적제출 관련 사항 : 재무과 주무관 김영광(☎063-239-3598)

 사. 본 공고 게시 및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위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분임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감사과(063-239-3216)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be.go.kr) 전자민원/원클릭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