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125-00 공고일시  2024/12/11 10:08
공고명 2025학년도 성동초등학교 3~6학년 코딩, 메이커교육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성동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성동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건욱(☎: 02-447-26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3,600,000 원
   
배정예산
153,600,000 원
   
추정가격
139,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동초등학교 공고 제2024 - 9호

 

2025학년도 성동초등학교 3~6학년 코딩, 메이커교육 위탁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학년도 성동초등학교 3~6학년 코딩, 메이커교육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제27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제27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통]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성동초등학교 3~6학년 코딩, 메이커교육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24. 12. 11.(수) ~ 2024. 12. 17.(화)

계약 이행기간

2025. 3. 2. ~ 2026. 2. 28.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 153,600,000

수업은 한 학급 단위로 실시하며 주강사 1명, 보조강사 1명 이상 배치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2. 11.(수) 10:00 ~ 2024. 12. 17.(화) 11:00(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휴무일 및 근무시간 이후는 접수받지 않음.

제안서 평가

2024. 12. 19.(목) 15:00~, 본교 회의실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3조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한경쟁(총액)입찰(최저가 기준 입찰이 아님을 유념)임.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며 단순강사를 송출하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협상에 의한 계약]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70점 이상 최고 득점자순으로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와 협상 ⇒ 최종업체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4. 12. 11.(수) 10:00 ~ 2024. 12. 17.(화) 11:00 (기간 및 시간엄수)

               ※ 휴무일 및 근무시간(평일 08:30~16:30) 이후는 접수받지 않음.

 2)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서약서 1부

      다) 제안서 7부

      라) 최근 3년 이내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인건비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           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           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협상에 의한 계약]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 12. 19.(목) 15:00~

나. 장   소 : 본교 회의실 또는 온라인

           ※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 12. 20.(금) 선정위에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

                                  보

라.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하여 평가하며, 평가점수는 총점 100점에 기술능력 80점(정량적 지표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입찰가격 20점으로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4조,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협상에 의한 계약]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대상자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 설명을 한 후에 본교의 평가위원회에서 평가결과 종합평점 70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점수 1순위 업체를 선정하여,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1순위에서 협상이 성립되어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합니다.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80%) + 가격 평가(20% 직찰)

 

나.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다.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2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      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공통]

10.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       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프로그램 운영 기간      (시간)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      됩니다.

  다. 코딩, 메이커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업체나 강사의 선정은 매우 중요한 바, 계약을 체결하         고자 하는 업체(기관)의 적격 여부는 업체 소속 강사에 대한 고용계약서, 국세 납세사실증명 및      지방세 과목별 과세(납세)증명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이행 도중 강사변경이 불      가피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에 강사인적사항과 관련서류를 문서로 통보하고 동의를 받은      후 변경하여야 합니다.

  라.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성동초등학교 교무실(☎ 447-2642, 담당자 최순국)

    2) 입찰에 관한 문의 : 성동초등학교 행정실(☎ 447-2643, 담당자 김건욱)

  

 

 

2024. 12.

 

성동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