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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10869 공고일시  2024/12/11 10:00
공고명 시흥배곧 다가가는 소통쉼터 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공고담당자 신다솜(☎: (02)2096-44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1 10:00 ~ 2024/12/26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212,100 원
   
배정예산
68,212,100 원
   
추정가격
62,011,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공고


1. 용 역 명 : 시흥배곧 다가가는 소통쉼터 운영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 68,212,100-(추정가격+부가가치세)

 나. 추정가격 : ₩ 62,011,000-(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해당 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용역기간 : 착수 후 180일간

 마. 용역장소 : 배곧2동 주민센터 내

 바. 용역범위

   ○ 「시흥 배곧 다가가는 소통쉼터」 관리 및 방문객 홍보·쉼터 제공

   ○ 시흥시 순회활동을 통한 사업안내 및 설명, 주민의견 수렴 등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아래 ① 또는 ② 항을 만족하는 자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따른 근로자파견사업 등록 업체로 홍보관(박물관, 기념관 등 전시시설을 포함하는 각종기관 포함)의 방문객 안내를 위한 인력운영 용역실적을 보유한 자

  ② 「공공기관의 갈등예방과 해결에 관한 시행규칙」 제6조에 따라 연구기관의 요건을 갖춘 갈등관리기관이거나 갈등관리 관련 유사분야의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보유하고 있는 연구기관(단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또는 비영리법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비영리 법인인 경우 확인서 필요 없음)

 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해 소득세법 등에 따라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번호를 교부받은 자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사. 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아래의 사유로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자

     

 ✔부실시공

✔입찰ㆍ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담합행위

✔입ㆍ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4호

 아. 견적서 제출(투찰)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없는자

     ☞ 준용법규 :기재부『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②항 7호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srm.kepco.net) 참조

 다. 신청 마감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srm.kepco.net) 참조

라.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 전자조달시스템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시)입니다.

   ○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가. ①항에 해당하는 사업등록증 및 운영용역 실적 또는

                 입찰참가자격 나. ②항에 해당하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해당 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납부

  (※ 단, 2024.12.31.까지 100분의 5를 1000분의 25로 적용, 기재부장관 고시 2024-29에 따름)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 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어 입찰공고에 명시한 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투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용역(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투찰 및 제안서제출 시작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srm.kepco.net) 참조

 바. 투찰 및 제안서제출 마감일시 :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srm.kepco.net) 참조


사. 제안서 제출방법 : On-line 및 오프라인* 제출 병행 [직접 또는 우편(등기)* 제출 원칙]

  제출기한 : 투찰 마감일시까지

  제출장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40,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5층

               경영지원부 계약파트 신다솜 (☏ 02-2096-4439) (우04629)

  겉장 표기 : “시흥배곧 다가가는 소통쉼터 운영용역”

    ※ 우편제출시 반드시 ‘해당건’만 제출(타 용역 건 동봉 금지), 접수여부 확인

    ※ 우편(등기) 제출의 경우 투찰 마감일시까지 한전 문서실 접수 분에 한하여 인정함

    ※ 제출서류는 반드시 상자에 넣어서 밀봉하고 상단 좌측 모서리에 제안사의 상호명, 대표자명, 주소, 연락처를 기재하여 제출

  ○ 제출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보관용 2부, 평가용 8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위 3.입찰참가자격 가.항 해당서류 (2부씩)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인감날인 시) 및 사용인감계, 금융거래확인서(주거래은행에서 발급, 연체·부도 발생 유무 등이 기술됨), 계약담당자 명함사본 각 1부

    ※ 제안서 발표 일정은 별도 통보

    ※ 제안서 제출과는 별도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을 통하여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을 진행하여야 함

 아.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 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당사의 「협상에 의한 계약업무처리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을 따릅니다.

 나.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다. 나항에 의하여 결정된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제안요청서

 가. 제안요청서는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http://srm.kepco.net)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40 (☏02-2096-4439)


11.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등 본 용역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는 본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한전 임직원과의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금지합니다. 한전 임직원은 이러한 시도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은 한국전력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업무처리기준 제8조⑥항에 따른 기술능력평가 차등점수제 적용 및 제10조②항에 따른 가격의 적정성 평가 실시 대상이 아닙니다.

 라.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바. “마”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 복구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 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ESG 경영 → 윤리경영 → 부패, 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자.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2호 가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제안서 작성 및 용역 내용 등

        : 경인건설본부 전략경영부 갈등관리팀 임순희 (☏02-2096-4416)

   (2) 입찰절차 및 계약 일반사항

        : 경인건설본부 경영지원부 계약자재팀 신다솜 (☏02-2096-4439)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