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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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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113-00 공고일시  2024/12/11 10:44
공고명 동래구 임시청사 불용물품 폐기처분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동래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동래구
공고담당자 백윤희(☎: 051-550-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500,000 원
   
배정예산
68,500,000 원
   
추정가격
62,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동래구 공고 제2024-1683호

그림입니다.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동래구 임시청사 불용물품 폐기처분 용역

  나. 범위 및 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일

  라. 추정금액: 금68,500,000원(추정가격 62,272,727원, 부가가치세 6,227,273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입찰) 및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소액수의 견적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나. 총액, 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등) 불가   

  다. 과업설명은 따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및 문의 : 동래구 재무과 경리계 ☎051-550-4141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견적(입찰)참가자는 견적(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안에 있는 업체

    2)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아래 업종 중 1개 이상 등록된 업체로 책걸상, 캐비닛 등 자체 수집․운반이 가능한 업체

     ➀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6770) 또는

     ➁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6778) 또는

     ➂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 1257) 또는

    ➃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1388)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이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이 견적(입찰)은 수의계약 견적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3.(금) 10:00 ~ 2024. 12. 17.(화) 10:00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4. 12. 17.(화) 11:00

  나. 개찰장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2024. 12. 17.(화) 16:00

  라.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를 반드시 숙지 후 견적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 제출 등의 사유로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 기초금액은 금68,500,000원으로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 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견적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모든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부산광역시 동래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따라 계약체결시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 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릅니다.)

  마. 이 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재무과           ☎051-550-4144

      2)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동래구 재무과           ☎051-550-4141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동래구

 기획감사실(☎051-550-4054) 및 홈페이지(http://www.dongnae.go.kr〈구민참여〈신고센터

 〈부패‧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024.  12.  11.


부산광역시 동래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