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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304-00 공고일시  2024/12/11 10:47
공고명 2025년도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네트워크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공고담당자 노현진(☎: 053-231-10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805,780 원
   
배정예산
66,805,780 원
   
추정가격
60,732,5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네트워크 유지관리 용역 소액수의 2인 이상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번호

건   명

개찰 일시

대구광역교육연수원 공고 제2024-37호

2025년도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네트워크 유지관리 용역

2024.12.17.(화)

11 : 00


 




이 입찰 공고문은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이 집행하는 용역 계약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은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총무부(☎053-231-104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대구광역시 달서구 당산로 121(감삼동)

  ☎ : 053 - 231 - 1042

 FAX : 053 - 982 - 3078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공고 제2024-37호


2025년도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네트워크 유지관리 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QR코드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도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네트워크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장소

    1)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본원, 달서구 당산로 121)

    2)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글로벌교육센터(북구 동북로65길 46)

  다.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12개월)

  마. 용역금액 : 금66,805,78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 견적제출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대구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본 건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4. 12. 11.(수) 12:00 ~ 2024. 12. 17.(화)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24. 12. 17.(화) 11:00

  o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대구광역시’에 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1468]) 및「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한 업체

      ②「중소 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물품분류번호 [8111189901]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소지한 업체

   나. 전산장비 유지(보수)관리 또는 전산장비 구축 수행 실적(합산금액 3,000만원 이상)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

      ※ 실적기간: 견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검사가 완료된 동일실적의 합산금액

      ※ 실적증명서류 제출: 소프트웨어사업수행실적확인서, 정보통신공사실적확인서 중 택일

      ※ 낙찰1순위 예정자는 즉시 발주처에서 발급 받은 실적증명서를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총무부로 제출

  다.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 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대구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제9조에 의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지 2>”, 수의계약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과업(현장)설명 (용역 과업지시서 등 열람)

  o ‘(붙임) 과업지시서’참조


7.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중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제출된 견적금액이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2조에 의하여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계약정보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사용자 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본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dge.go.kr)에 게재됩니다.

  마. 입찰정보 제공처

   o 계약관련 :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총무부(☎053-231-1042)

   o 과업관련 :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총무부(☎053-231-10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