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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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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32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0:50
공고명 2025년 소규모수도시설 수질관리용역(1권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수요기관 강원도 원주시 상하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박지현(☎: 033-737-24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620,000 원
   
배정예산
25,620,000 원
   
추정가격
23,2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주시 공고 제2024-3229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사각형입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소규모수도시설 수질관리용역(1권역)

  나. 기초금액: 금25,6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위    치: 호저면, 흥업면, 귀래면, 부론면 소규모수도시설 36개소

  라. 과 업 량: 시설물 점검·환경정비, 수질검사 시료채취, 소독약품·탁도제거필터 교체

    ※ 입찰 전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바. 제출기간: 2024. 12. 11. 16:00 ~ 2024. 12. 16. 16: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6. 17:00 원주시 입찰집행관 PC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예산 확정 전 입찰공고이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개시일(2025. 1. 1.) 이후에 발생합니다.


2. 견적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공고일 전일부터[단,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원주시]에 소재하고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수도법 시행령」 제33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수도시설관리자]를 둔 업체

   ※ 낙찰예정자는 개찰 후 3일 이내에 ‘수도시설관리자’를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해당 업종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시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전자입찰이용 등록, 지문정보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 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후,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선(예정가격의 88%)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가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낙찰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원활한 과업이행을 위해 동일 업체가 2개 권역에 동시 낙찰되었을 경우, 선(先)권역 낙찰만을 인정하며, 후(後)권역 낙찰은 차 순위 업체로 자동 승계됩니다.

5. 전자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 상의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 상호 등이 일치해야 합니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청렴계약이행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관련 법령 등 입찰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 자격이 없음에도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은 지방계약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해야 하며, 국세・지방세・4대보험 완납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33-737-2435), 감사관(☎033-737-2081) 및 홈페이지(www.wonju.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문의처

    (1) 사업 관련 문의: 원주시 상하수도사업소 수도시설과 수도시설팀(☎033-737-4253)

    (2) 공고 관련 문의: 원주시 회계과 시설계약팀(☎033-737-2435)

    (3) 전자입찰 이용 문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2024.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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