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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370-00 공고일시  2024/12/11 10:58
공고명 광주시내버스 LED행선판 유지보수 사업
공고기관 광주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수요기관 광주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담당자 최상철(☎: 062-227-87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527,000 원
   
배정예산
79,527,000 원
   
추정가격
72,29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 제2024 –  호


LED행선판 유지보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광주시내버스 LED행선판 유지보수

  나. 사업대상 및 규모

    - LED행선판(전면) : 1,043대

    - LED행선판(측면) : 427대

    - LED행선판(보조) : 66대

    - 2025 년도 이전설치대수 : 50대  

    사업대상 및 규모는 광주광역시 정책에 따라 증 ․  감 될 수 있음

  다. 사업내용

    - 시내버스 차량 외부 전면, 측면, 보조 LED 행선지 표시판 유지관리

    - 차량변경 (대폐차 등)에 따른 해당기기 이전 및 부착

    - 노선변경 및 데이터 변경에 따른 표출 데이터 조정

    - 표출내용(공고일 현재) : 노선번호⋅기점,종점(노선번호),

                         ⋅주요행선지역 4개이상 등 4단계 표출

  라. 사업기간 : 2025.1.1.~2025.12.31.

마. 공 사 비

사업예정금액

₩79,527,000원

도  급

예정액

기초금액

  ₩ 79,527,000

추정가격

  ₩ 72,297,273원

부가가치세

  ₩ 7,229,727원

 

2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 : 2024. 12.11.(수) 11:00 ~ 2024.12.18.(수) 11:00

    나. 개 찰 일 시 : 2024. 12.18.(수) 14:00

    다. 개 찰 장 소 : 버스조합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부칠 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본 전광판의 유지 보수하는 자의 자격은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자로 하여야 한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광주광역시로 등록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다.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마. 시내버스 특성상 유지보수 요청 시 4시간 내에 보완조치 완료가능 업체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5.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 콜 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제출 무효

  가. 견적제출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 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우리조합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설계내역서에 보험료를 반영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공사이며, 계약체결후 착공계 제출시 반드시 노무비 전용통장을 첨부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동제도를 적용할 수 없을 경우 착공계 제출시 반드시 발주기관(감독부서, 계약부서)의 승인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2017.02.0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참조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는 (http://gyeyak.gwangju.go.kr) 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사업부(☎ 227-871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1 일



광주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