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346-00 공고일시  2024/12/11 11:01
공고명 2025년 중저준위사업본부 오수처리시설 위탁관리용역
공고기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수요기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공고담당자 박은석(☎: 054-750-41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207,000 원
   
배정예산
31,843,900 원
   
추정가격
28,949,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

(제한경쟁/적격심사/총액입찰)

그림입니다.

 공고번호 : 나라장터 용역 입찰공고 제20241219346-00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조의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7.5

 

 

 

 

 


1)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4)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②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재무경영팀 박은석 대리(☎ 054-750-4123 / FAX 054-750-4079)

   - 주소 : 38062 경북 경주시 충효천길 19(서악동, 한국원자력환경공단)

 ③ 사업 담당자 : 행정운영팀 김기현 차장(☎ 054-778-7012)


 전자입찰 공고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관리번호

한국원자력환경공단 2024-210

입찰건명

2025년 중저준위사업본부 오수처리시설 위탁관리 용역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법

 적격심사

사업예산

31,843,900원(부가세 포함)

추정가격

28,949,000원

투입인력

2명(위치 :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동해안로 1138 중저준위운영본부)

<용역설계서 참고>

계약기간

2025.01.01. ~ 2025.12.31.

기타사항

1) 이 입찰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제한입찰입니다.

2)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3) 하자담보기간 1년(보증각서, 보증율 2%)

4) 안전계약특수조건 적용 대상




2. 가격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1) 접수개시일자 : 2024.12.17. 10:00

2) 접수마감일시 : 2024.12.19. 12:00

3) 가격제안(입찰)서 개찰일시 : 2024.12.19. 13:00 이후

4) 가격제안(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5)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

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다음과 같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업종코드를 등록한 자

     

개인하수처리시설관리업

코드 1139

 ②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가능

 ①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② 특별법인 해당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 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상기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은 계약 체결 시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 전, 참가자격의 유효기간 및 갱신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1. 제출서류

--------------------------------------------------------------------------------------------------------------------

1) 적격심사 서류제출 : 적격심사 대상으로 선정된 입찰자는 전자로 해당 서류를 제출합니다.

2)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3-2. 입찰참가자격 등록

--------------------------------------------------------------------------------------------------------------------

1) (등록장소) 조달청(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2)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가격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결정방법

--------------------------------------------------------------------------------------------------------------------

1) 낙찰자선정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시설분야용역)

2) 예정가격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3) (적격심사)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입찰공고일 현재 기준)」10조제2항제1호 및 「같은 법 시행령」제42조제1항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입찰공고일 현재 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 (적격심사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낙찰하한율 : 87.995%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 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보증금

-------------------------------------------------------------------------------------------------------------------- 

1) 입찰보증금

 ① 신용정보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담당직원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납부면제)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대신 합니다.(부정당 업자에 한하여 보증각서 제출)

3) 입찰보증금 납부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4) (공단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각각 총 계약금액의 100분의 7.5 및 100분의 2 입니다.


6. 계약 체결

-------------------------------------------------------------------------------------------------------------------- 

  ❍ 최종 낙찰자는 계약서 초안 수신 후,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인권경영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산출내역서 등)를 첨부하여 계약서를 공단에 제출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위 사항의 불이행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7. 입찰무효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대표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공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5. 보증금’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무효 입찰입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각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1)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등에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서약서, 안전작업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이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0. 기타사항

--------------------------------------------------------------------------------------------------------------------

1)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공단 감사담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공단 감사실(054-750-4040~4047) 및 공단 홈페이지(www.korad.or.kr → 고객참여 → 민원접수 → 민원접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8)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준수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 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② 공단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같은 법 제4조 및 제5조에 따른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공단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③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 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공사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상기 ①~③ 관련 세부내용은 첨부된 안전계약특수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5) 다음 입찰관련 법령 및 규정의 기준일자는 입찰공고일 현재입니다.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문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1.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이사장


 

< 선금 및 생산자금 지원 안내 >

 

 

 

 

 

 ▣ 선금 지급

   - 지급범위 : 계약금액의 최대 100% 한도

     (2024.12.31. 까지적용, `24.12.11 기준)

    ※ 계약목적달성을 위한 용도와 수급인의 하수급인에 대한 선금배분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선금 신청 시, 공단의 선금신청서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청 금액에 대한 채권(증권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함

   - 의무지급률 : 50 ~ 70%

   - 지급불가 : 신청일 기준, 잔여 기한이 30일 이하인 경우

   - 선금의 정산 : 기성부분 또는 기납부분의 대가 지급시 마다 선금정산액 이상을 정산함

   - 반환청구 : 계약 해제·해지, 지급조건 위배 등 반환사유 발생 시 발주자는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 세부내용 및 상기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1장 선금의 지급 등)를 준용하여 적용

 

 ▣ 공공구매론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계약업체 중 납품생산 자금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

   자금 신용대출(은행)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수시신청 가능

   - 문 의 처 : 한국기업데이터(주) 공공사업팀 (☎ 02-3215-2546)




 

임직원행동강령 위반 신고 안내문

  

 우리 원자력환경공단은 귀사와 계약업무를 수행하면서 우리 공단의 임직원행동강령에 따라 금품수수‧향응‧편의제공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허용되지 않은 행위로 인하여 우리 공단이 신뢰를 잃는 일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우리 공단 직원이 금품‧향응‧편의 또는 사사로운 이익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즉시 거부하시고 (054)-750-4020~402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허용하고 있습니다.

 

 1. 직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한 경우 통상적인 관례의 범위(5만원 한도)에서 제공되는 음식물 또는 편의

 

 2. 직무와 관련된 공식적인 행사에서 주최자가 참석자에게 일률적으로 제공하는 교통‧숙박 또는 음식물

 

 3. 불특정 다수인에게 배포하기 위한 기념품 또는 홍보용 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임직원행동강령 책임자

 

 

< KORAD Pay’ 캠페인 >

 

 협력사를 을(乙)로 생각하는 그릇된 인식을 바로 잡고, 관행화된 부당한 업무지시 등 갑을(甲乙) 문화타파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