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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382-00 공고일시  2024/12/11 11:02
공고명 2024년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전용차량 틴팅(썬팅) 및 운전석 리무진시트 교체
공고기관 사단법인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수요기관 사단법인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김민지(☎: 062-600-22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1:02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570,000 원
   
배정예산
47,570,000 원
   
추정가격
43,2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 - 43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전자입찰서 접수(투찰)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개시일시

마감일시

2024년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전용차량 틴팅(썬팅) 및 운전석 리무진시트 교체

2024. 12. 11

11:00

2024. 12. 19.

10:00

2024.12.19. 11:00

센터 입찰집행관 PC


2. 전용차량 틴팅(썬팅) 및 운전석 리무진 시트 교체계약 개요

가. 교체대상 : 총 67대

나. 교체기간 : 2024. 12. 23. ~ 2024. 12. 30. (주말 포함 8일)

다. 교체예상금액 : 금 47,570,000원

  ※계약수량은 예상소요량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적격심사대상)로 집행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전용차량(카니발) 리무진시트 교체 개조 작업 유 경험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 JYP@gjtsc.com / 수신확인 : ☎062-600-2237(담당자 박준영)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 안전운행팀(☎062-600-2237, 박준영)으로 문의바랍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 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하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합니다.



8.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15개중 입찰 참여업체가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광주광역시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 기준(예규)」의 <별표 1-6>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복(배점한도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을 적용하며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각 구성원별 신용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해 각 업체의 점수를 합산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되면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규격서, 사양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마. 우리센터 청렴서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청렴의무 위반 시 관련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공고내용 등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는 센터 (☎ 안전운행팀 062-600-2237 박준영) 또는 총무인사팀(☎ 062-600-2254 김민지)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