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36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1:16
공고명 2025년 폐매트리스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성동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성동구
공고담당자 이지혜(☎: 02-2286-52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960,000 원
   
배정예산
54,960,000 원
   
추정가격
54,9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성동구 전자수의 입찰공고 제2024-43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2025년 폐매트리스 재활용 위탁처리용역

용역설명서,

과업지시서

참조

2025. 1. 1. ~

2025. 12. 31.

기초금액

54,960,000

추정가격

54,960,000

부 가 세

면 세

※ 전자공개수의, 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제한적최저(낙찰하한율 88%)

※ 추정물량 : 12,000개(발주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처리단가: 4,580원/개

‣부가가치세 비과세 근거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성동구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2. 11.(수) ~ 2024. 12. 17.(화)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 12. 12.(목) 11:00 ~ 2024. 12. 17.(화) 11:00

개찰일시

 2024. 12. 17.(화) 14: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성동구 고산자로 270, 성동구청 6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제46조에 따른 다음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1)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분류번호 1257)

  2)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 업종분류번호 1250)

  3)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분류번호 1388)

  4)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분류번호 1143)

  5)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분류번호 6770)

  6)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분류번호 6778)

  7)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분류번호 6786)

  8) 폐기물처리 신고업체(고철, 업종분류번호 6796)

 다. 폐매트리스 1일 평균발생량(추정량) 36개 이상을 운반 및 적법·안정적으로 처리 가능하며, 이를 수행하기 위하여 차량 등 폐기물처리업자가 갖추어야 할 제반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32조 별표8에 따라 “폐기물처리업자의 준수사항”을 이행 중인 업체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 소재지 및 폐기물 처리시설이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바.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제3호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입찰참가 유의사항: 과업지시서의 작업범위 등 용역과 관련된 내용을 사전 확인해야하며, 미확인하고 입찰참가 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에 의한 g2b나라장터 자동추점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여, 자동추첨이 불가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5.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가. 계약 체결 전「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합니다. 계약상대자가 제한 대상에 해당될 경우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차 순위 입찰자 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소행정과 이병섭(☏ 02-2286-552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재  무  과 이지혜(☏ 02-2286-528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