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392-00 공고일시  2024/12/11 11:22
공고명 2025년 경기도 농업과학기술 연구데이터 플랫폼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경기도농업기술원 수요기관 경기도 경기도농업기술원
공고담당자 장정숙(☎: 031-8008-92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800,000 원
   
배정예산
35,800,000 원
   
추정가격
32,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농업기술원 입찰공고 제2024-71호


소액수의 견적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경기도 농업과학기술 연구데이터 플랫폼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년 1월 ~ 2025년 12월(12개월)

  다. 과업내용 : 민간 클라우드 기반 경기도 농업과학기술 연구데이터 플랫폼 서버 임차                  및 유지보수 (과업지시서 참고)

  라. 추정금액 : 35,800,000원(추정가격 32,545,455원, 부가세 3,254,545원)

    ※ 기초금액 : 35,800,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1.(수) 11:00 ~ 2024. 12. 16.(월) 16:00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6.(월) 17:00 이후, 경기도농업기술원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 등으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53조, 시행규칙 제17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1426)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  최근 3년 이내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농업분야 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등 소프트웨어

      사업 실적을 보유한 업체


  나. 최근 3년 내 5천만원 이상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이 가능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 제7항에 따라 공공구매정보망에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 서비스(8111229901),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발급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해당없음


5. 내역서 열람

  내역서는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경기도농업기술원 작물연구과 연구협력팀(☏031-8008-9262, 이종형)’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및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8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견적서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9. 견적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1-11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제2020-58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8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하도급계약 관련 사항 : 해당없음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등 계약 체결결과 및 대금 지급내역 등)


12.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에도 게재되며,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와 경기도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나.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훈령/예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기도농업기술원 행정지원과 경리팀 장정숙(☎031-8008-9238)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농업기술원 작물연구과 연구협력팀 이종형(☎031-8008-9332)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견적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 제18호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로 연락하시거나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 공정경기2580 홈페이지(hotline.gg.go.kr) 접속→ 공익제보 바로가기→부패행위신고’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경기도농업기술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