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4 - 1780호
2025년 전자복합기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연간 단가계약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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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전자복합기 임차용역(연간단가계약)
나. 임차대수 : 37대 ※ 임차대수는 예정물량이므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임차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단, 상호합의하에 1년간 연장 가능하며, 본 계약 단가 적용, 연장계약의 종료일은 새로운 계약체결 시까지 유효함)
라. 임차조건 : 용지를 제외한 모든 소모품과 하자보증, 유지보수 무상제공
※ 기종 및 성능, 납품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규격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예 산 액 : 금48,840,000원(예정금액으로 변동될 수 있음.)
- 110,000원(월임차료) × 12월 × 37대 = 48,840,000원
바. 기초금액 : 금1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인 단가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1대당 월 임차단가, 기본 월 10,000매, 초과 1매당 10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2. 12. 16:00 ~ 2024. 12. 17.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 11:00, 우리 구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 발생 시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일시 : 2024. 12. 17. 16:00, 개찰일시 : 2024. 12. 17. 17:00]
3. 입찰방법
가. 단가입찰, 지역제한, 청렴계약제 대상 일반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복사기(세부품명번호: 4410150101)로 등록한 업체
※ 납품제품의 제조사가 아닐 경우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로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자격미달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가.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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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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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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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복사기는 수요기관이 요구하는 기간까지 지정장소에 설치하여야 하며, 계약기간 중 복사기의 성능과 서비스에 대한 부적합 사유가 3회 이상 발생 시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 포함)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대구광역시 동구 감사실(☎053-662-2361~2363) 및 대구광역시 동구청 홈페이지 부조리/클린신고(www.dong.daegu.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아.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53-662-40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 건 공고문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대구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