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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7662-00 공고일시  2024/12/11 11:31
공고명 2025년도 서북구 제1지역 승강기 유지관리 대행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수요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공고담당자 강윤지(☎: 041-521-60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846,000 원
   
배정예산
27,846,000 원
   
추정가격
25,31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시 서북구 공고 제2024-72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청렴 서약제 적용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 안내>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천안시 공무원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향응․편의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일이 있는 경우 아래의 신고처로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무와 관련하여 (제3자를 통하여) 부정 청탁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정  청탁이 있는 경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기관에  대한 처분을 요청하겠습니다.

 

     천안시 공직자 부조리 부패신고 ☎ 041-521-2043~2044

     ▪ 천안시 홈페이지 부패공직자 신고��http://www.cheonan.go.kr

     ▪ 천안시 공직비리·갑질익명신고��https://www.kbei.org/helpline/cheonan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서북구 제1지역 승강기 유지관리 대행용역

  나. (위    치) 천안시 서북구 일원(불당동, 백석동) 육교 6개소

  다. (용역개요) 승강기 유지관리 1식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금27,84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내년도 배정 전 예산으로, 지방의회의 예산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 위 총소요예정금액은 2025. 1. 1. ~ 2025. 12. 31. 사업수행에 대한 산출금액으로서,
계약 지연시 2025. 1. 1.부터 착공일 전일까지의 계약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감액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기간) 2024. 12. 12.(목) 14:00 ~ 2024. 12. 17.(화)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화) 15:00 천안시 서북구 입찰집행담당관PC

  다. (재    입    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유찰시 재입찰을 즉시 실시하며 익일15:00(14:00 입찰서       제출마감) 개찰을 실시합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아니하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접수 및 계약상대자 결정 안내: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

3.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지역제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공동수급 불가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4. 참가자 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천안시에 위치한 업체

  나.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39조에 따라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로 등록하고 과업지시서 상의 업무 수행이 가능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http://www.g2b.go.kr


5. 입찰 보증금

  가. 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 보증금 징수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8%이상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한 업체순으로정하되, 동가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생략하며 낙찰자(개찰 1순위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유의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과업지시서 등 기타사항

  나. 전자입찰 참가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계약체결 시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만 계약이 체결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별지 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천안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에 관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시 임금지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을 준수하여 견적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법령에 의거한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참고 사항 .

  가. 견적서를 제출하시는 자는 반드시 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라.

용 역 관 련

서북구 건설과 ☎041-521-6444 담당자 황영식

  마.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서북구 자치행정과 ☎041-521-6041 담당자 강윤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천 안 시 서 북 구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