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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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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483-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11:33
공고명 2025년 양산시 치매안심센터 차량 임차
공고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보건소 수요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손지애(☎: 055-392-5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196,000 원
   
배정예산
29,196,000 원
   
추정가격
26,54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보건소 공고 제2024-27호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양산시 치매안심센터 차량 임차

나. 임차개요

    전기차량 임차: 3대(니로 EV 프레스티지)

    임차조건: 임차조건(규격) 및 과업지시서 참조(필독)

    ※ 그 밖의 세부사항[임차조건(규격) 및 과업지시서]에 대해서는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양산시 건강증진과(☎055-392-5713)로 문의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초금액: 금29,19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임차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 12. 11.(수) 16: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 12. 17.(화)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화) 11:00 (양산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따라 익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견적(2인 이상 소액수의), 총액입찰, 지역제한입니다.

  나. 본 입찰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6.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남도”내에 있는 업체[지사 및 지점 투찰 불허,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8조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 1457) 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제출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라.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심사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조달청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 추첨)


8.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에 따릅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

   견적제출 업체에서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대상 여부(붙임 서식 1 참고)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이행서약서 징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민, 종사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붙임 서식2 참고)


12. 기타사항

  가. 계약은 낙찰통지(나라장터의 낙찰자 결정으로 갈음하며 별도 통보하지 않음)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대금 청구 시 대금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25%에 상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계약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 건은 우리 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보건행정과(☎보건행정팀 055-392-5104), 감사관(☎공직감찰팀 055-392-3213)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그 밖에 규격 및 과업 수행에 관한 사항은 건강증진과 치매예방팀(☎ 055-392-5713), 입찰 공고 및 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은 보건행정과 보건행정팀(☎ 055-392-510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1.


양산시보건소 분임재무관











[서식 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양산시

발주부서

건강증진과

발주날짜

2024.12.

발주내용 : 치매안심센터 차량 임차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양산시장), 배우자, 고위공직자(양산시장)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계약담당자, 계약팀장, 회계과장), 배우자, 공직자(계약담당자, 계약팀장, 회계과장)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양산시장), 배우자, 고위공직자(양산시장)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양산시장), 배우자, 고위공직자(양산시장)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양산시보건소(분임)재무관 귀중

계약상대자

(확인인)

(서명 또는 인)


[서식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계획서와 함께 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점검, 발견 시 보수·보강, 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양산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 이행하지 않아 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양산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해 신고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신속하게 시설물 개선 조치를 하고, 양산시 및 관계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등 위반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