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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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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8492-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11:54
공고명 2025년 소방안전관리대행 및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포천도시공사 수요기관 포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서소영(☎: 031-540-6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3:14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4:14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602,000 원
   
배정예산
35,602,000 원
   
추정가격
32,36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도시공사 입찰공고 제2024-1201호


용역 견적 제출 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소방안전관리대행 및 소방시설 유지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 금35,602,000원

                [추정가격 : 금32,365,455원 부가가치세 : 금3,236,545원]

  다. 용역장소 : 포천도시공사 본청 등 사업소 9개소 

  라. 용역내용

    1) 정기점검 월 1회 연 10회

    2)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연 1회

    3)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연 1회

    4) 소방안전관리 연 1회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홈페이지 http://www.g2b.go.kr)

  나. 전자입찰서 등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1. 14:00 ~ 2024. 12. 16. 10:00

  라. 개찰일시 : 2024. 12. 16. 11:00

  마. 개찰장소 : 포천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북부

     (포천, 양주, 동두천에 한함)내에 소재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라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전까지 나라장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본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참여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 본 입찰의 계약조건 및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의 입찰 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포천도시공사 경영지원팀(☎ 031-540-6105)

    2) 용역 및 과업관련 : 경영지원팀 (☎ 031-540-6403)

    3) 전자입찰이용 관련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4.   12.   11.


포천도시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