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9571-00 공고일시  2024/12/11 12:15
공고명 2025학년도 여주오산초 어린이통학버스 소액수의 용역 견적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오산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오산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경민(☎: 031-882-87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6,976,622 원
   
배정예산
86,976,622 원
   
추정가격
79,069,65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산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21호


오산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기 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 금액

2025학년도

오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2025.03.01 

~ 2026.02.28 (12개월)

2024.12.11

15:00

2024.12.18.

10:00

2023.12.18.

11:00

 

오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86,976,622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명 : 오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 용역현장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양화로 168

 ○ 용역내역 : 오산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차량 : 25인승 버스 1대 (2018년 1월 1일 이후 출고된 차량)

               2018년(포함)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서 25인승 버스1대(인건비는 용역비에 포함)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규정의 어린이운송용 자동차의 기준(도색, 안전기준등)

              에 적합한 차량


 ○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

   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차량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

   학차량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제19조제8항~10항,제25조 2

   항,제27조제6항, 제29조제1항·제4호, 제48조제4항, 제50조제2항 및 3항,제106조 제11

   호에 의한 어린이통학차량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차량』으로 신

   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및 통학버스 노선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운행일정 및 코스 등에 대한 모든 사항은 오산초등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계약특수조건, 통학버스 운행노선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지역제한 경쟁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기일로부터 1년 동안 경기도교육청 산하 수의계약 대상에서 배제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 면허를 가지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여주시,이천시 소재업체이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

    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 

    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

     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 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     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 또는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ʻ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ʼ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니다.

  ○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제31조 및「동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규정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 제7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후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39조 1항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조합전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견적제출) 참가 신청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해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7. 입찰서(견적제출)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

     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기초금액 ±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

     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11. 최저임금의 보장

  가. 본 공고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붙임2]‘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보험료 사후정산)

   * 지방자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 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운전원, 안전도우미는 회사 직원 재직해야 하며 4대보험에 의무 가입해야 합니다  [연령초과로 인한 국민연금은 예외]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주 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양화로 168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82-8703 담당자:행정실장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1일


오산초등학교 분임경리관(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