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44호
2025년 학교정보화지원센터 통합유지관리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완도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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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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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공고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및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본 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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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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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 역 명: 2025년 학교정보화지원센터 통합유지관리 용역
2. 용역현장: 완도교육지원청 및 각급 학교(청1, 유1, 초21, 중12, 고6), 분교장 포함
3.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까지
4. 용역내용
가. 유지관리 대상
1) 대상기관: 41기관
2) 대상장비: PC(1,194대), 노트북(786대), 복합기·프린터기(963대), 네트워크스위치(438대), 노드(1,314회선)
3) 분교장 전산장비는 본교 수량에 포함
나. 유지관리 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5. 기초금액 (단위: 원)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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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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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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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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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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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73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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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846,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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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84,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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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73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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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비영리법인이나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견적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견적서제출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2.(목), 10:00 ~ 2024. 12. 17.(화), 10:00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4. 12 17.(화), 11:00
나. 개찰장소 :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
마.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개찰 결과 유찰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2024. 12. 17.(화), 15:00
나. 개찰일시: 2024. 12. 17.(화),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자격을 갖춘 자로서,「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을 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 규정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0036]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두가지 업종 모두 충족)로서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전산장비 유지관리 계약 실적(실적증명서 제출: 건수 및 금액 제한 없음)이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완도군·해남군·강진군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입찰자가 해당 조건을 충족하는 확인서 및 증명서를 소지했는지 여부를 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견적서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자격을 입증 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함.
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첨부1]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견적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G2B이용안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견적서 제출(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 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아. 본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협력팀(061-550-0554),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061-550-056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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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위탁자 :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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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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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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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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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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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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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24.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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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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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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