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보건의료원 공고 제2024-38호
2025년 상례원 세탁물 처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본 안내공고 내 문구중 ’입찰’은 ’견적제출’로, ’입찰서’는 ’견적서’로 일괄변경 적용됩니다.]
2024. 12. 11.
태안군보건의료원 재무관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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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상례원 세탁물 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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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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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0,6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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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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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수),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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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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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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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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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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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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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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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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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9,63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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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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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군보건의료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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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금20,600원입니다.
※ 본 입찰은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에 대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예상액 및 구매예정량은 사정에 의해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계약시 품목별 구매단가는 낙찰자가 입찰한 낙찰률(투찰금액/예정가격)을 품목별 기초금액에 적용하고, 원단위 이하 절사금액을 단가로 적용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단가입찰, 지역제한,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사업개요
○ 납품기한 : 2025. 1. 1. ~ 2025. 12. 31.까지
○ 납품장소 : 태안군보건의료원 상례원
○ 사업개요 : 6종 세탁용역(남자상복 상하의, 여자상복상하의, 이불, 와이셔츠)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규격 부분에 대해서는 수요기관에 정확히 문의 후 투찰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른 세탁업(업종코드 : 5224)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영업소 소재지가 태안군 내 이어야 합니다. 영업소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로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지문 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시 지문 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장소
○ 현장설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며, 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서류 열람 : 태안군보건의료원 의료관리과 상례운영팀(041-671-5303)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시스템 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하며, 동 납입 금액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태안군보건의료원에 귀속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나라장터시스템 등록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회계예규)중 공사 입찰 유의서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 예비 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 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의 90%이상 중 최저가로 견적한 자로 결정하며, 동가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보건의료원에 귀속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10. 기타 사항
○ 본 공고안 및 기초금액과 예비가격,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물품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보건의료원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되는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입찰 건은 채권의 양도·양수가 금지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보건의료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본 입찰제출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문서의 통지 및 방법
적격심사 대상자 통보, 낙찰자 결정통보 (낙찰선언)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0조 제3항의 규정 및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의한 전자문서 송신으로 대체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 송수신하는 문서는 전자서명법과 전자정부법에 따른 공인전자서 명된 문서와 행정전자서명이 된 문서를 말하며, 전자문서는 전자거래 기본법에 따라 문서의 효력을 가지며, 송수신된 문서는 문서함에서 즉시 열람하여야 합니다. 단, 착수계, 완료계 등 재무관이 별도로 지정하는 문서는 서면문서로 접수 받습니다.
○ 보충 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태안군보건의료원 보건정책과 보건행정팀(041-671-5215)
- 물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태안군보건의료원 의료관리과 상례운영팀(041-671-5303)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