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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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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664-00 공고일시  2024/12/11 13:24
공고명 2024년 임실산타축제 셔틀버스 운영
공고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공고담당자 최인철(☎: 063-640-21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600,000 원
   
배정예산
46,600,000 원
   
추정가격
42,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임실군 공고 제2024-109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년 임실산타축제 셔틀버스 운영

 나. 용역개요: 과업지시서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4. 12. 25.

 라. 사업예산: 금46,600,000원(부가세포함)

 마. 기초금액: 금46,600,000원

 바.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4. 12. 11.(수) 18:00

 사.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4. 12. 17.(화)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화) 11:00  임실군 입찰집행관PC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임실군 또는 진안군에 두고 있는 업체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업체로서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업종코드 5805【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⑤ 공동수급 불허


 나.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imsil.go.kr /    임실군 → 입찰정보)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마.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바.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경제교통과(640-2574),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1.



임실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