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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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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691-00 공고일시  2024/12/11 13:29
공고명 [47464]학사관리 시스템 고도화 컨설팅 용역
공고기관 포항공과대학교 수요기관 포항공과대학교
공고담당자 황재만(☎: 054-279-2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24 16:00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09:00 과업설명일시 2024/12/24 16: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4,100,000 원
   
추정가격
131,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POSTECH 입찰공고 제24A1230호

포항공과대학교에서「[47464]학사관리 시스템 고도화 컨설팅 용역」입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4. 12. 11.

                                                           포항공과대학교 총장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일정

 가. 입찰건명: [47464]학사관리 시스템 고도화 컨설팅 용역

 나. 사전규격공개: 2024. 12. 12.(목)~2024. 12. 14.(토)
다. 현장설명: 별도 설명회는 없음.
라. 제안서 접수:
2024. 12. 24.(화) 16:00 까지

   - 제출서류는 포스텍 전자구매시스템(posbid.postech.ac.kr)에 업로드

 마. 제안서 평가: : 2025. 1. 2.(목)~1. 7.(화) 중 1일, 포항공과대학교
   -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안내 예정

 바. 희망 납기: 2025. 2. 15. 이내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지는 관계로 시스템상에 반드시 업체등록을 사전에 완료할 것

입찰참가자격

(모든 조건을

충족해야 참가

가능함)

 가. 우리 대학 계약규정 제6조 및 제54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제안요청서에 의거 해당 용역이 가능하고 기한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사업 기간 내, 최소 5회 이상 대학에 방문하여 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라. 공동 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입찰참가시

제출서류(상세내용제안요청서참고)

 가.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 1부
나. 제안서 1부(본문 40페이지 이내, 붙임자료는 분량제한 없음)
  - 발표자료는 별도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제안서를 발표자료로 활용함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본 1부
마. 유사용역 수행실적 증빙자료 1부
바. 참여 인력 현황자료 1부
사. 제안가격 1부(산출내역 포함)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 입찰가격평가(20%)의 합산점수로 평가하며,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1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평가위원의 점수를 산술 평균(최고점 및 최저점은 제외)하여 기술능력평가점수를              산정하며,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산정함.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배점의 85%미만 업체는 순위와 관계없이 탈락으로            처리함.

   - 합산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함.

 나.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함.

 다. 평가결과 적합한 업체가 없는 경우 선정을 하지 않을 수 있음.(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수 있음.)

  * 평가에 관련된 문서 및 제반 사항, 세부적인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 입찰공고서, 계약규정, 용역계약일반

   약관, 특별약관, 첨부사양(제안요청서, 내역, 특수조건 등)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 사항을      숙지 한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대학의 규정을 준용함.

 다.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함.

 라.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 참여 전 본 시스템에(http://posbid.postech.ac.kr)        회원가입을 완료 해야 함.

 마.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를 유예하되 낙찰 후 계약 미이행시 회수 조치

 바. 입찰무효: 우리 대학 계약규정 제41조 참조.

문 의 처

 - 과업관련: 학사팀 강미진(054-279-2445, rkdalwls1933@postech.ac.kr)

 -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채수민(054-279-2469, smchae0524@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