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54호
2024학년도 1,2학년 교내 현장실습 역량강화 캠프 위탁 운영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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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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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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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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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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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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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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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1,2학년 교내 현장실습 역량강화 캠프
나. 용역내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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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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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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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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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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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학년 교내 현장슬십 역량강화 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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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05,000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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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목)~
2025.1.3.(금)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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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공업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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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11학급,
2학년 9학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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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상세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제출자격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 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지역제한(대구광역시)
라.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견적서에 총액만(산출내역서 미첨부)을 기재하는 방식이며, 낙찰 후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4년 12월 11일(수) 14:00부터 ∼ 12월 17일(화) 14:00까지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24년 12월 17일(화) 15:00, 경북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5.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조건을 갖추고, 교육ㆍ컨설팅ㆍ교육기획 등의 교육관련서비스 업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로서, 아래 각 호의 실적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한다.
1)「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로 제한합니다.
2) 2023년 이후 특성화고 학생(교원) 대상 연수 프로그램 및 중소기업 인식개선·이해와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관련된 프로그램 운영 실적 보유 업체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않 거나, 컴퓨터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바. 최종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바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경북공업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입찰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설명서 및 일정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부족, 운영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회계담당주무관 백현곤 (☎053-235-8491)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 용역(연수)내용에 관한 사항 : 산학협력부장 이명재 (☎053-235-855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경 북 공 업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