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초등학교 공고 제2024-65호
2025학년도 현동초등학교 컴퓨터1,2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내용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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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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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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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현동초등학교 행정실(☎055-221-1551)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현동초등학교 교무실(☎055-222-8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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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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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동초등학교 컴퓨터1,2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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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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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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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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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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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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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4.(화) ~ 2026.2.27.(금)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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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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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81,750원[부가가치세 0원, 도서(교재), 교구(재료)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76.57%)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합니다.(본계약시 2025년 교육청 규정에 따락 변동가능)
※ 계약(입찰)금액은 11개월(2025.3.~2026.2.)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냉난방공사로 인해 8월(1개월간) 미운영)
※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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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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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2:00 ~ 2024.12.24.(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교무실로 제출
※ 단, 평일 8:40-16:4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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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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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2:00 ~ 2024.12.24.(화) 10: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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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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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서면) 정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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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목) 10:00~, 우리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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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설명회) 정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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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0.(월) 13:00~, 시간 및 장소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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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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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1.(화) 11:00,이후 현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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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 업체에 한하여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통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한 후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반드시 가격입찰서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둘 다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기 간:2024.12.13.(금) 12:00 ~ 2024.12.24.(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단, 평일 08:40~16:4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접수장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6길 12 현동초등학교 교무실(☎055-222-8986)
다. 제출 방법:직접 제출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① 대표자: 신분증 지참
② 대리인: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각 1부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법인의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2) 청렴서약서 1부
3) 제안서 5부(원본 1부, 사본 4부)
※ 제안서에 도서(교재)·교구(재료)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도서(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정가) 등을 포함하고, 교구(재료)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사용인장계 1부
6)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7)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비영리법인의 경우 법인설립허가증, 법인 등의 정관 사본)
8) 증빙자료[용역이행 실적증명서(해당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사업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증빙서류, 제안서 설명회 참여자 명단(설명회 시행 시) 등]
9) 기타 공고문에 정한 서류
마. 유의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기 간:2024.12.13.(금) 12:00 ~ 2024.12.24.(화) 10:00
- 제출방법: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1-2호에 다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한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1단계 규격심사)
※ 제안서 심사는 1단계 규격심사이며 [정량평가+정성평가]의 합산으로 평가
가.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 제안서 서류 점검 및 확인
나. 제안서 서류 점검 내용을 바탕으로 한 정성평가(설명회 및 수업시연회)심사 계획
1) 일자 : 2024.12.30.(월) 13:00 ~
2) 장소 : 본교 1층 시청각실 대기실 및 1층 도움반(면접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3) 발표 시간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및 수업 시연, 질의응답(합산 10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수업 시연, 질의 응답시간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추가되지 않습니다.
※ 제안서 설명 및 수업시연의 총 합산 시간이 10분이내 이기에 활용에 맞게 분배하여 발표 진행
4) 수업시연회 준비 : 프로그램의 특성 및 내용과 교재․교구 활용계획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수업 시연에는 실제 본교에서 수업할 강사가 시연 실시)
5) 준비물 : 발표에 필요한 장비는 업체에서 준비하며, 교재 및 교구 지참, 수업자료 필요시 준비
6) 발표자료 : 입찰참가자가 접수 시 제출한 제안서 사본 학교에서 제공, 제안서 설명에 필요한 발표 자료는 업체에서 준비(발표 자료의 컴퓨터 연결 등은 모두 업체에서 진행)
7) 참석자(심사장 입실자) : 발표자, 수업시연강사 포함 3인 이내
7) 참석자(심사장 입실자) : 발표자, 수업시연강사 포함 3인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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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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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제안서 발표자는 공고 전일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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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의사항
1) 학교에서 제안서 설명회를 실시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진행함에 있어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에는 2단계 가격심사에서 제외함
2) 제안업체가 제안서 설명 시 다른 업체는 청취 및 참석이 불가합니다.
라. 1단계 적격업체 선정
1) 1단계 제안서 설명회를 실시할 경우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2) 위 업체 중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합산하여 총 배점 100점 중 85점 이상 업체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11. 가격입찰서 개찰(2단계 가격심사)
가. 일 시 : 2024.12.31.(화) 11:00~
나. 개찰 대상 : 1단계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만 개찰함
다. 장 소 : 현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심사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심사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임금지불약정서 제출
☞ 5,000만원 이상 시 제출
본 계약은 「경상남도교육청 관급공사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임금지불약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4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마.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222-8986, 담당자 박민지)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221-1551, 담당자 김승철)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2. 13.
현동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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