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공고 제2024-215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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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교량 보수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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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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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관내(덕풍1교, 덕풍2교, 덕풍3교, 배알미대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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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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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90일(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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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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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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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예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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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3,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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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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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3,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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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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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2.(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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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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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0,272,72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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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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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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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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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027,27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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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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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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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처리물량 : 페콘크리트 90.14Ton / 폐아스콘 530.42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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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4-50호)」에 의거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신고 등의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하남시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 1) 또는 2)의 자격을 갖춘 업체
1)「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을 모두 등록한 업체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을 등록한 업체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 [별표2] 제1호 가목.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 영업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에 처리 대상 폐기물 종류가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폐아스콘’을 영업대상 폐기물로 하여 ‘순환아스콘 생산시설’을 갖추어야 하며, 순환아스콘의 생산시설 보유여부와 순환아스콘을 제대로 생산・관리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직접생산확인증, 환경마크, GR 등)를 제출하여 확인을 받지 않은 경우에는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23-47호, 개정 2023.05.03.)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자격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체는 3개사 이내로 구성, 대표사는 하남시에 소재해야하며 그 외 분담업체는 지역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분담비율 : 폐기물중간처리업(61.9%), 폐기물수집·운반업(38.1%)
※ 본 비율은 참고용으로 추후 사정에 따라 실제 분담내용은 달라질 수 있음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2024. 12. 16.(월)18:00(개찰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중 제7장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르므로 관련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 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안정적인 사업 수행을 위하여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5.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생략(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 도로관리과 도로보수팀(☎ 031-790-5166)
6. 입찰보증금 납부
- 본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1순위)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한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참가자격 없음이 확인되면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합니다.
다. 동일한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일정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적용 대상 계약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호의무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각 내용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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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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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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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사업(감독)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감사관 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자.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사업 및 과업에 대한 사항 : 도로관리과 [☎ 031-790-5166]
○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안전정책과[☎ 031-790-55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하남시 재난관리기금운용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