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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743-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13:41
공고명 2025년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 통근버스 운행지원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익산시
공고담당자 신재원(☎: 063-859-56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1인 견적제출 허용)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6,500,000 원
   
배정예산
96,500,000 원
   
추정가격
87,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 익산

그림입니다.

익산시 공고 제2024-3259호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용역)

- 본 계약은 익산시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익산시에서는 「부패 없는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유리알처럼 맑고 깨끗한 구매행정」을 구현하고자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 통근버스 운행지원 용역

   나. 위    치 :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삼기면, 낭산면 일원) ~ 익산시내

   다. 용역개요 : 익산 제3일반산업단지 내 근로자를 위한 통근버스 운행지원(과업지시서 참조)

     ‣ 출․퇴근 : 25인승 이상 5대, 5개 노선 총10회/일 운행

     ‣ 야  간 : 25인승 1대, 1개 노선 총1회/일 운행

   라. 용역기간 : 2025. 1. ~ 2025. 6.(단, 착수일로부터 6개월)

   마. 예 정 액 : 금96,500,000원【추정가격 금87,727,273원 + 부가가치세 금8,772,727원】

   바. 기초금액 : 금96,50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가. 전자입찰 접수 개시일시 : 2024년 12월 13일  11:00

   나. 전자입찰 접수 마감일시 : 2024년 12월 17일  14:00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24년 12월 17일  15:00

   나. 전자입찰 개찰장소 : 익산시 입찰집행관 PC


4. 계약방법

    총액입찰, 지역제한, 수의견적대상,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5. 견적(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익산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일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 버스)

        (업종코드:5805)을 등록한 업체로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한 업체

       ※ 본 용역의 낙찰자는 계약 시 차량등록원부, 종합보험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 전자조달 센터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 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 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 제출한 자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를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결격사유)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국가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정한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세입 조치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계약에 참여자는 익산시 훈령 제361호(2011.11.30)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익산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의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설계설명서 및 특기시방서, 과업지시서),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익산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에게 있습니다.

   라.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낙찰시까지 재입찰이 가능하니, 개찰일시에 유찰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연금법, 국민건강보험법 개정에 따라 국민연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   (☎063-859-5665), 감사위원회(☎063-859-5019) 및 홈페이지(http://www.iksan.go.kr/ →   시민참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   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아. 문의 안내

      ▸설계내역서 및 시방서 등 과업 문의 : 익산시 기업일자리과    (☏ 859-5743 임민영)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익산시 회   계   과    (☏ 859-5665 신재원)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에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익 산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