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공고 제2024-1951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2024년 12월 11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서리농공단지 무료 통근버스 운행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통근버스운행(2016년식 이상 45인승 버스 1대 및 25인승 버스 1대)
다.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라. 예산금액: 금171,517,500원
마. 기초금액: 금577,5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확인 후 입찰참가 바랍니다.
※ 운행일수는 산업단지 근무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초(단가)금액은 1일 운행단가로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기타 일체의 경비(유류대금, 보험료 등)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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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단가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대상
3.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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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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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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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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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수)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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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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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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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군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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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개찰일시: 2024. 12. 17.(화) 17:00 (별도 통보 없음)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소재한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차량연식이 2016년도 이후 45인승 1대 및 25인승 1대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지입차량금지)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대상으로,「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기준에 따라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의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식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의 경우 등급 확인서는 공고일 현재 유효하여야 하며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최저등급 점수를 적용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의 평가기준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육상여객운송업 H492’를 기준으로 합니다.
- 특별신인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 완성(준공)된 통근(통학·셔틀)버스 운행 용역 실적합계액이 입찰공고 기초금액 이상인 경우만 해당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에 따른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심사서류를 제출한 자 및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자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및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통과 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부도 중에 있는 업체 및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에 있는 업체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시 운행차량(차량등록증), 운전기사 관련 증빙자료(면허증사본,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보험가입증서(책임보험 및 종합보험)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 무효처리 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창녕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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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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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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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입찰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창녕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용역 세부사항 문의: 일자리경제과 산업단지조성팀(☎055-530-1798)
다. 입찰공고 관련 문의: 재무과 경리팀 (☎055-530-1295)
창 녕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