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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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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5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3:50
공고명 2025년도 대합권역 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 운행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공고담당자 권민지(☎: 055-530-12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7,500.00 원
   
배정예산
73,185,000 원
   
추정가격
66,53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녕군공고 제2024-1952호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4년 12월 11일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대합권역 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 운행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개요: 통근버스운행(2016년식 이상 25인승 버스 2대)

  라. 운행지역: 창녕군 대합일반산업단지[대합농공단지(경유)]

  마. 예산금액: 금73,185,000원

  바. 기초금액: 금297,5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확인 후 입찰참가 바랍니다.

   ※ 운행일수는 산업단지 근무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초(단가)금액은 1일 운행단가로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기타 일체의 경비(유류대금, 보험료 등)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견적 공고 일정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1.(수)

18:00

2024. 12. 17.(화)

12:00

2024. 12. 17.(화)

13:00

창녕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개찰일시: 2024. 12. 17.(화) 17:00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창녕군에 소재한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 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차량연식이 2016년도 이후 25인승 2대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지입차량금지)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4.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 단가입찰, 지역제한, 견적제출


5.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른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창녕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시스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 시 운행차량(차량등록증), 운전기사 관련 증빙자료(면허증사본, 재직

      증명서, 경력증명서)보험가입증서(책임보험 및 종합보험)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 무효처리 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입찰의 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계약사항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셔야 합니다.

  바.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을 요구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수행에 관한 사항 문의: 일자리경제과 산업단지조성팀(☎055-530-1798)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재무과 경리팀(☎055-530-1295)

     3)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문의: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창 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