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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177-00 공고일시  2024/12/11 13:57
공고명 2025년 동두천시립도서관 청소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수요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공고담당자 김주연(☎: 031-860-33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049,000 원
   
배정예산
98,049,000 원
   
추정가격
89,13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공고 제2024-8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동두천시립도서관 청소용역

나. 위    치 : 경기도 동두천시 상패로 60 (상패동, 시립도서관)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역인원 : 2명

마. 용역개요 : 동두천시립도서관(내부, 외부) 전반의 환경 청결 및 위생관리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 금98,04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공고는 2025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동두천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안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1.(수) 17:00 ~ 2024. 12. 17.(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 11:00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입찰집행관 PC

   ※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동두천시인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한다.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의 연장 등의 사유로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에 해당되는 업체라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소액수의 용역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써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에 의하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은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 (☎031-860-2071, 2072, 207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   (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평생교육원 도서관팀 (☎031-860-3274)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평생교육원 평생학습정책팀 (☎ 031-860-3319)

 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기존 근로자의 고용을 승계해야 하며, 계약기간 중 고용을 유지해야 합니다.   (※ 신규 채용 시에는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근로자를 우선적으로 채용 바랍니다.)



2024.  12.  11.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