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 급 )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가. 입찰등록/입찰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년 특수하역장비 보험 계약
나. 용역기간 : ’24. 12. 27. 16:00 ~ ’25. 12. 27. 16:00
다. 용역범위 : 세부내역서 참조
라. 예산액 : 23,185,020원
마. 기초예비가격 : 22,730,411원
바. 입찰등록마감 일시 : 12. 17.(화) 10:00
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12. 17.(화) 10:30
아. 개찰일시 : 12. 17.(화) 11:00
자. 계약종류 : 총액·확정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써 보험업법 제4조에 따른 금융위원회로부터 손해보험업(책임보험)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본사)(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 입찰 참가등록 등)
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
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2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지 아니한 자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7조 및 제 38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3항 및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당해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은 자는 국가계약 관계법규 및 기획재정부 유권해석 결과 적용합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5항에 의거 국방부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별표 4 보험용역)에 관한 훈령을 적용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평가기준은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보험용역 대상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특별신인도 심사분야의 “당해용역”은 최근 3년간 중장비(크레인 등) 관련 보험 가입 실적을 적용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7.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입찰등록시 업체당
2개씩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대한 관련서류(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등)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이행을 서약하여야하고 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계약체결시 내역서는 낙찰률을 적용하여 작성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계약관련 및 내역, 용역진행)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용역 관련사항 문의 : 군수과 02-3419-7641
나. 계약관련 문의 : 재정과 02-3419-7452
다. 시스템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전산실(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수)
국 군 수 송 사 령 부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