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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855-00 공고일시  2024/12/11 14:13
공고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2025년 계룡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자동측정기(TMS)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이정희(☎: 042-840-21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986,000 원
   
배정예산
40,986,000 원
   
추정가격
37,2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82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견적제출 안내를 용어 사용의 편의상 입찰이라 표현함.


2024. 12. 11.

계룡시 하수도특별회계 기업출납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년 계룡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자동측정기(TMS) 유지관리 용역

용역개요

▪위  치 : 계룡시 공공하수처리시설 내

▪내  용 : 수질자동측정기(TMS) 유지관리 및 점검 1식

▪기  간 : 2025. 1. 1. ~ 2025. 12. 31.

총용역비(추정금액)

금40,986,000원

접수개시일시

2024. 12. 13.(금) 09:00

기초금액

금40,986,000원

접수마감일시

2024. 12. 17.(화) 10:00

 

추정가격

금37,260,000원

개찰일시

2024. 12. 17.(화) 11:00

 

부가가치세

금3,726,000원

개찰장소

계룡시 하수도공기업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계약관련 공지사항

1.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5년

   안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합니다.

3. 본 사업의 용역기간은 2025.01.01 ~ 2025.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충청남도 내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일까지 조달청(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다. 「물환경보전법」에 의한 수질오염물질 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 7466) 등록을 필한 업체

  라. 「화학물질관리법」제28조에 의거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 : 5529)을 허가받은 업체 또는 「화학물질관리법」제29조의3에 따라 시약판매업(업종코드 : 7468)을 신고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8에 의거 재위탁(하도급), 재대행은 어떤 경우에도 금지됩니다.


3. 입찰 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나.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다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사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인하여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 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공고 ․ 집행, 계약체결 : 계룡시청 상하수도과(☎042-840-2183)

  나. 설계서․시방서․기타 자료 열람 장소 : 계룡시청 상하수도과(☎042-840-2211, 221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계룡시 홈페이지

     (http://www.gyeryong.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0000회사   대표이사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