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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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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882-00 공고일시  2024/12/11 14:18
공고명 2025년 안양천 화장실 청소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명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명시
공고담당자 김예진(☎: 02-2680-2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859,000 원
   
배정예산
71,859,000 원
   
추정가격
65,32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명시 공고 제2024-2695호 


용역 전자견적 제출안내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안양천 화장실 청소용역

용역위치

 안양천 공공화장실(6개소)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과업내용

 청소용역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금71,859,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12.11.(수) 15:00

 

추정가격

  금65,326,364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12.17.(화) 15:00

 

부가가치세

  금6,532,636원

개   찰   일   시

2024.12.17.(화) 16:00

낙찰하한율

   88%

개   찰   장   소

광명시청 입찰집행관PC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    경될 수 있고, 이 경6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      기 바라며, 동 건 계약 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일     일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총액견적(소액수의)

  나. 제한경쟁(지역·업종)

  다.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신고를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광명시 내 인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제18조에 따른 자활기업으로써,

      자활기업인정서 및 자활기업 확인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사각형입니다.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을 소지한 업체

 

  나.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수급체 및 하도급 : 불허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본 안내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건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은 기초금액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3% 범위 내에서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견적서 투찰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 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그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개찰결과 전산상 오류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 사항에서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체결 시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437,710원(조정없이 반영하며 사후정산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입찰유의서, 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나, 본 용역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23조의 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이므로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등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확인을 필히 받아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8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398,643

1,775,428

181,124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가 상기 사업장에 대한 보험료를 정산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착수계 제출 시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로 투입된 일자에 대한 감독관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해당 용역명(사업명)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용역완료 시

    용역명(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의 규정에 의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 용역입니다. 발주자가 계약상대자로부터 노무비 전용계좌를 통보받아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계약상대자에게 노무비를 매월 지급하고,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에게 노무비가 지급되었는지를 발주자가 확인하는 제도로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낙찰(계약)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청구 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바.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자.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참가자 또는 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다. 광명시 홈페이지(www.gm.go.kr)

  라. 계약 관련 문의처 : 회계과 김예진(02-2680-2202)

  마. 과업 관련 문의처 : 하수과 정혜인(02-2680-2985)

2024. 12. 11.



광 명 시  분 임 재 무 관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지 제10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광명시 (분임)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