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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88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4:20
공고명 2025년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정비 용역(단가 계약)
공고기관 고양도시관리공사 수요기관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담당자 이상규(☎: 031-929-48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8,679,230 원
   
배정예산
233,887,000 원
   
추정가격
212,624,545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도시관리공사 공고 제2024-144호


[긴급] 용역 입찰 공고

 과업지시서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정비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등 참조

 라. 추정금액 : 금233,887,000원(추정가격 212,624,545원 + 부가가치세 21,262,455원)

 마. 기초금액 : 198,679,230(부가가치세 포함, 품목별 단가의 합)

 ※ 기초금액은 부품가격과 공임비 등을 합한 금액(최저 단가)이며 품목별 단가의 합으로, 이를 기준으로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차량현황,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한 후 투찰 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계약금액은 종류별 단가에 낙찰률을 곱하여 계산합니다.(계약단가 원 단위 미만 절사)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 사업으로 고양시 시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서에 단가의 합을 적는 단가 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된 업체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자동차관리법 제53조에 의거한 자동차관리사업(자동차종합정비업, 5815) 또는 자동차관리사업(소형자동차종합정비업, 5816) 또는 자동차관리사업(자동차전문정비업, 5817)의 등록을 필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3) 고양시 내 자동차 종합정비업체 또는 소형 자동차 종합정비업체 또는 자동차 전문정비업체각 지역별(덕양구, 일산서구, 일산동구) 1개소 이상[총 3개소 이상] 직영 또는 협력업체로 보유한 자로서,

     ■ 직영 또는 협력업체최소 한 개의 업체는 장애인 복지차량 제조회사 [㈜창림모아츠 / ㈜오텍 / ㈜이지무브]와 부속품 공급에 대한 MOU를 2곳 이상 체결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구  분

덕양구

일산서구

일산동구

자동차 종합정비업체,

소형 자동차 종합정비업체,

자동차 전문정비업체

3개소 이상

1개소

1개소

1개소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 생산 확인 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 제출기간 : 2024. 12. 16.(월) 18:00 까지 (토, 일요일 미접수)

   - 제출서류

     1) 자동차 관리사업 등록증(입찰 참여업체, 직영 및 협력업체 모두 제출)

     2) 지역별 정비소 보유현황 입증서류(직영은 가맹계약서, 협력업체는 협약서)

        ▶ [MOU 체결서류] 포함(3곳의 회사 중 2곳 이상)

    ※ 본 입찰에 협력업체로 참여한 업체는 본 입찰 내 다른 협력업체로 참여 불가

     - 제출장소 : 교통사업처 교통편의팀 담당자 경유 후, / 재무회계팀 담당자 제출

          (교통사업처 교통편의팀 : 최중일 031-932-0662)

          (경영지원처 재무회계팀 : 이상규 031-929-4837)

    증빙서류는 직접 제출(우편 및 FAX 불가), 미제출 업체의 입찰은 무효 처리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2.(목) 10:00 ~ 2024. 12. 17.(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 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17.(화) 11:00

나. 개찰장소 :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다. 개찰결과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마감시간은 당일. 15:00, 개찰은 16:00이며, 재입찰 안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7.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제1항사유(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입찰 참가자격, 입찰 및 계약의 조건 등)에 해당되는 입찰공고(견적제출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우리 공사에서 취소공고 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예규 제739호(2024.04.08.)」<별표 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에 의하여        평가하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 

    1)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 평가하며, 재무비율로 평가 시 업종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이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합니다.

    

기준비율 적용 업종

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C34. 산업용기계 및 장비수리

39.18%

151.01%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사람이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사람을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 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7)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처 재무회계팀(☎ 031-929-4837)

다. 용역과 관련된 과업내용,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

      교통사업처 교통편의팀(☎ 031-932-0662)

라. 입찰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감사법무팀(☎ 031-929-4883, 4884)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신고(www.gys.or.kr)

마. 본 공고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 유의사항

가.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다.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 가치세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라.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제공처 다항의 사업(공사)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고양도시관리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