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구 공고 제2024-2463호
(긴급)용 역 입 찰 재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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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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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대형폐기물 수집·운반·처리 대행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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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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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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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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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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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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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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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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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099,112,670원(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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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일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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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수) 18:00 ~ 2024. 12. 23.(월) 10:00
※ 방문 : 2024. 12. 23.(월) 09:00~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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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등 제출일시(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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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09:0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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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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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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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 입찰금액과 인천광역시 서구에 방문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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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인력 및 차량 (최소기준) (단위:명, 대)
인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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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수집·운반 차량)
(2.5톤차량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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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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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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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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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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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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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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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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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수 개시 전까지 미확보 시 계약 해지
* 공고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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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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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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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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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수)~
2024. 12. 2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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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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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 등록
및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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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09:00~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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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 방문 접수
․기술제안서 : 자원순환과 수도권매립지팀
․참가신청서, 가격제안서 : 재무과 계약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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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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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7:3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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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재무과 계약팀
․제안서 제출자(업체)가 추첨
․감사담당관 직원 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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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평가
(객관, 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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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6.(목)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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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업체는 14:00까지 참석
․ 장소 : 서구청 2층 대상황실(인천 서구 서곶로 307)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사정에 따라 장소 및 일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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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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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6.(목)
(기술능력평가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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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담당자 (재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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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 선정 및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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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6.(목)~
협상완료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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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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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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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완료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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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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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1) 입찰등록서류, 가격 및 기술제안서(정량, 정성)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제안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 병행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비예가방식),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제출(가격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지문보안토큰 사용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조달청 콜센터 대표번호(1588-0800)
가.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
- (1안):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 참여 (기존과 동일)
- (2안): 조달청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 ‘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 참여
나. 신규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
- 조달청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 ‘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 참가 사전절차를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아래와 같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1224) 허가를 득한 업체
- 입찰참가 업체가 보유한 ‘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증’ 상의 ‘영업구역’은 ‘인천광역시 서구’를 포함하고 있어야 함.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아래의 허가 중 하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목재, 폐힙성수지, 폐도자기조각, 폐유리 모두 포함한 업체
가)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6770)
나)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6786)
2) 「폐기물관리법」 제14조제8항제6호 및 같은 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폐목재를 무상으로 처리 할수 있거나 무상으로 처리 가능한 업체와 협약을 맺은 업체
4) 우리 구 대형폐기물을 처리할수 있는 폐기물처리시설 폐기물 1일 처리능력, 폐기물 보관시설 등을 갖춘 업체
5) 계약 종료시까지 해당 부지 및 시설을 갖추고 인허가를 유지할 수 있는 업체
나.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적용합니다.
1)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수집·운반업체를 대표사로 합니다. 분담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폐기물 수집·운반 : 89.27%
- 폐기물 처리 : 10.73%
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24. 12. 22.(일) 18:00까지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그 밖의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합니다.
다.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가. 제출방법
1) 제출일시 : 2024. 12. 23.(월) 09:00 ~ 17:30 (재무과 사무실 도착시각 기준)
2) 접수장소 : 서구청 자원순환과(서곶로 299, 제2청사 10층) 경유 / 재무과(서곶로 307, 별관 2층)
※ 발주부서 자원순환과 경유하여 입찰 참가자격 확인 후 등록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 팩스,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후 2024. 12. 23.(월) 17:30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재무과)이 있으므로, 입찰참가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대리인의 신분증 지참)
나. 입찰참가 제출서류 :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및 제안요청서 참고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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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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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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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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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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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등
록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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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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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원본 1부)
자원순환과
(사본 1부)
총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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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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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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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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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감 지참 (사용인감계 사용시는 사용인감)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등 1부
○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사본 1부
○ 공동수급 표준 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 폐목재 무상 처리 협약서 1부(폐목재 무상 처리업체와 협약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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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서식3
서식4
서식5
서식6
서식7
서식8
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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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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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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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과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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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증 및 접수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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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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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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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적평가분야 평가표 표지
○ 정량적평가(사업수행증력) 자체평가표 1부
○ 일반현황
○ 청소차량 현황(차량등록증, 차량사진, 매매계약서 등)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경영상태(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 확인서 1부
○ 차고지 확보현황(등기부등본, 임대차계약서, 사진 등)
○ 차고지 내 휴게실 현황(사진 등)
○ 신인도(행정처분 내역 확인서) 1부
○ 국세, 지방세 납세 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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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서식12
서식13
서식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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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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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성적평가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 11부
- 원본 1부(업체명 표시), 사본 10부(업체명 미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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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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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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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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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첨부하여 밀봉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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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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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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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과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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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1부
○ 개인정보 및 고유실별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프레젠테이션 발표용 ppt usb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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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7
서식18
서식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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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등록 서류와 제안서를 분리하여 제출하고, 직접 방문하여 제출한 것만 유효함
○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이 되어 있어야 하며, 제출 시 인감도장 지참 (사용인감이 없는 경우 모두 법인인감 날인 및 지참)
○ 제출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을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함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인천광역시 서구의 추가적인 자료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함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서식 16)는 분리하여 제안사의 사용인감을 검인한 후 밀봉하고, 겉봉투에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후 제안요청서 날인 제출(G2B 전자 입찰과 별도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 해야함)
※ 공동수급 시 입찰등록 서류 중 폐목재 무상 처리 협약서, 공동수급 표준 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대표사(수집·운반 업체)가 대표로 1부 제출하고, 그 외 입찰등록 서류는 대표사와 분담업체(처리업체)가 각 1부씩 제출한다.
※ 공동수급 시 기술능력평가 서류 중 일반현황,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경영상태 확인서, 신인도, 국세, 지방세 납세 증명서는 대표사와 분담업체 각 1부씩 제출하고, 그 외 기술능력평가 서류는 대표사에서 제출한다.[서식 11, 서식 15(원본표지)에는 분담업체의 도장을 함께 날인한다]
※ 공동수급 시 가격평가 서류는 대표사에서 1부 제출하며 분담업체의 도장을 함께 날인한다.
※ 공동수급 시 기타 제출서류 중 usb를 제외한 서류는 대표사와 분담업체 각 1부씩 제출한다.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 2024. 12. 26.(목) 14:30
나. 장소 : 서구청 2층 대상황실(인천 서구 서곶로 307)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다. 평가방법 등 기타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제안요청서” 참조
7. 낙찰자 결정방법
가.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ㆍ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납부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하여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같은 법 시행령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9. 사후정산 실시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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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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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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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조치 준수
가, 제안서 제출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평가자료는 반드시 작성순서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하고, 접수(제출)기한을 준수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평가자료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작성 되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용역과 관련하여 평가서류의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평가서 제출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본 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본 용역의 입찰안내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지역개발 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자. 문의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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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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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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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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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과 수도권매립지팀
전현우 주무관
|
032-560-4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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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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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계약팀
정혜원 주무관
|
032-560-4154
|
전자입찰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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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Help 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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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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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서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 ☎032-560-4072)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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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인천광역시 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