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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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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8944-00 공고일시  2024/12/11 14:33
공고명 2025년 민방위 경보시설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김포시 수요기관 경기도 김포시
공고담당자 김은정(☎: 031-980-29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900,000 원
   
배정예산
24,900,000 원
   
추정가격
22,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0109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사우동) 김포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mpo.go.kr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실적증명서 제출 대상)


ㆍ입 찰 공 고 번 호 :

김포시 공고 제 2024 -

2928

ㆍ전자조달공고번호 :

20241218944

-00호

ㆍ공     고     명 :

2025년 민방위 경보시설 유지관리 용역

ㆍ입 찰 마 감 일 시 :

2024. 12. 17. (화)

10:00

ㆍ수   요   기   관 :

경기도 김포시

 

본 공고서는 김포시가 집행하는 입찰공고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거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김포시청 회계과 김은정(☎ 031-980-2958)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 안전담당관 원선아(☎ 031-980-2363)


김  포  시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사각형입니다. 6.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내자구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일부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민방위 경보시설 유지관리 용역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

  다. 용역개요 : 민방위경보시설 20개소 유지관리

  라. 기초금액 : 금24,900,000원 / 추정가격 : 22,636,364원(부가세별도)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 바람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과업내용 및 장소를 포함한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공지사항

1.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5년 예산안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의 용역기간은 2025.01.01 ~ 2025.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3. 10:00

2024. 12. 17. 10:00

2024. 12. 17. 11:00

김포시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별 재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령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및 정보통신공사업법령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으로 등록한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민방위경보시설 유지관리 실적(준공실적만 인정)이 단일 건으로 1,00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있는 업체

     [민방위경보발령·전달규정 제2조 제5호의 민방위 경보시설 중 경보통제장비·위성경보장비·유선경보장비·경보단말과 그 밖에 경보전달에 필요한 시설 장비에 대한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유사실적 인정불가)]

※ 실적증명서는 2024.12.16.(월) 18:00까지 김포시 안전담당관 민방위팀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시 담당자 통화 후 반드시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접수여부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무효 처리 되어 입찰 참가자격에서 제외됩니다.

  ☞ 이메일(rcywon03@korea.kr) 또는 문서24 수신 김포시장(안전담당관) 제출 후 사업담당자에게 확인을 필할 것.

      안전담당관 민방위팀 원선아 주무관 (☎031-980-2363)

민간거래실적은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 인정합니다.

※ 용역실적 인정여부 문의 : 안전담당관 원선아 ☎ 031-980-2363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기준

    -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후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선순위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 ․ 공익부조리신고]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치법규정보시스템(https://www.elis.go.kr/) 예규로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김 포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