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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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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941-00 공고일시  2024/12/11 14:40
공고명 2024년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글로벌 역량강화 연수 운영 대행 용역 새로공고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나효성(☎: 032-420-65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9,595,000 원
   
배정예산
109,595,000 원
   
추정가격
99,63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24-504호


2024년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글로벌 역량강화 연수 운영 대행 용역(새로공고)

[규격 가격분리 동시 입찰]


‘2024년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글로벌 역량강화 연수 운영 대행 용역계약을 위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찰 새로공고합니다.

                              2024. 12. 11.


                               인천광역시교육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유의사항] 

 ▸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4년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글로벌 역량강화 연수 운영 대행 용역

  나. 계약방법: 제한(총액)경쟁

  다.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라. 기초금액: 109,59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및 업체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시하기 바라며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마. 연수국가: 프랑스, 영국

  바.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 2. 14.(금)

     [연수기간(예정): 2025. 1. 19.(일) ~ 2025. 1. 26.(일), 6박 8일]

  사. 사업내역: 제안요청서 참고

  아. 입찰방식: 전자입찰

  자. 가격(전자)입찰서 접수: 2024. 12. 17.(화) 10:00 ~ 2024. 12. 23.(월) 10:00


2. 입찰 참가자격

==========================================================================================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시행령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인천광역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위배되어 무효처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비영리법인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선정(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4. 공동수급 관련사항: 공동수급 불허


5. 입찰 및 개찰에 관한 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기간 

   1)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2024. 12. 17.(화) 10:00 ~ 2024. 12. 23.(월) 10:00

   2) 제안서 제출: 2024. 12. 23.(월)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인천광역시교육청 1층 교육재정과에 직접 제출

    ※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달하지 못한 제안서는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1)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출력물) 1부

   2) 제안서 및 기타입찰서류 (제안서 포함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8부

     : 원본 1부, 사본 7부, USB 등 저장매체 1매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5)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 인감 지참)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입찰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제출)

   7) 제안서 제출자는 아래의 증명자료를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어느 하나) 지참]

     가) 재직증명서 1부

     나) 위임장 1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출서류를 누락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격개찰 일시: 제안서 평가 이후 실시되며, 변경될 수 있음

                    (2024. 12. 27.(금) 14:00 예정)                    

    1)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 입찰집행관 PC

    2) 술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하며, 가격개찰은 상기 입찰일에도 불구하고 기술입찰 완료 후 진행됩니다.

입찰서(가격입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연기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우리교육청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제안서 설명회(현장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4. 12. 24.(화) 10:00, 인천디지털교육센터(제물포) 6층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229, IT타워 6층)

설명회 방법: 제안서에 의한 프리젠테이션(10분 내외) 설명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역순으로 실시하며, 발표자는 업체 대표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소속 대리인

   ※ 발표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배석 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 제안 설명회는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결과는 별도공지하지 않으며, 적격인 업체만을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2.5% 이상)을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에 납부하면 입찰참가 신청으로 간주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   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   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교육재정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인천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 용역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   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http://www.ice.go.kr행정정보   → 정보창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  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의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공고는 우리교육청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보충정보 제공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입찰 및 계약체결: 교육재정과 나효성 주무관(☎032-420-6580)

  용역 수행지침 등에 관한 사항: AI융합교육과 곽유림 장학사(☎032-420-8471)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계약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후 [법령] 탭 메뉴에서, 회계예규   및 조달청 관련 규정은 검색 후 [행정규칙] 탭 메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