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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837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5:16
공고명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오정현(☎: 031-839-02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587,280 원
   
배정예산
54,587,280 원
   
추정가격
49,624,8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입찰공고번호

용     역     명

개 찰 일 시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70호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2024. 12. 26. (목) 11:00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기도연천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1팀(☎031-839-027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70호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서(규격) 제출기간

2024. 12. 16. (월) 09:00 ~ 2024. 12. 20. (금) 18:00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09:00 ~ 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전자(가격)입찰 제출기간

2024. 12. 11. (수) 18:00 ~ 2024. 12. 23. (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6. (목) 11:00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설계(기초)금액

54,587,280원 [추정가격 49,624,800원 + 부가가치세 4,962,480원]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제안서는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

   ○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대상 입찰입니다.

   ○ 제한경쟁(경기도) 대상 입찰 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은 자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등록 사업자(업종코드:1468)

    ②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사업자(업종코드:0036)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경쟁제품: 시스템관리, 경쟁제품번호: 0514, 세부제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자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및 발급되어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 여를 제한합니다.

   ○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입찰마감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사(주된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제안공급자는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경우 다음 사항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공동도급으로 참여하는 업체 모두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자격을 구비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로 제한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계약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협정서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상세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조)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1팀


6.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 신청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며,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7. 업체선정절차 및 방법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입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 제안서 평가 결과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정함

   ○ 제안서 평가의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위해 5인 이내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발주기관이 정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시행합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 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1. (수) 18:00 ~ 2024. 12. 23. (월) 10: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제안서(규격) 제출

   ○ 제안서 접수 기간: 2024. 12. 16. (월) 09:00 ~ 2024. 12. 20. (금) 18:00

   ○ 제출방법: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우편 및 FAX, e-mail등 접수 불가, 대표자 방문 접수시 신분증, 대리인 방문 접수시 위임장 필참)

   ○ 제출처: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3층 정보화팀

    ※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09:00 ~ 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제안서 제출 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①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 1부(원본)는 기관명 및 대표자 기재 날인하여 별도 봉인

       - 5부(사본)에는 작성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할 수 없음

    ② 제안서 원본을 파일로 제출(USB 1식)

    ③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각 1부 및 신분증 지참(대리인 방문 접수 시)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가 제안서를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 위임장(인감날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⑥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출력물(동 사용인감계 속 인장 사용)

    ⑧ [붙임]제안요청서 제출서류 각 1부

         ※ [제안요청서]의 <p26>를 반드시 확인하여 누락되는 서류가 없도록 주의

    ⑨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⑩ 최근 3년간 유지관리(유지보수)용역 증명서(발주처가 증명 확인하거나, 계약서 사본이 첨부된 것만 인정)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실적 등)

    ⑪ 신용평가서에서 발행한 신용등급 확인서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⑫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또는 정보통신공사협회 등 공인기관에서 발급된 소프트웨어기술자 기술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⑬ 기술인력 재직 증명서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⑭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⑮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⑯ 부정당업자 제재처분확인서(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협회발행) 1부

   ○ 제안업체 준수사항 및 제안서 작성요령: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0. 제안서(규격) 평가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평가방법

     -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는 제안서의 내용을 분야별 평가요소에 따라 평가

     - 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 득한 업체를 기술평가 통과업체로 정함

     - 기술평가는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정하며, 산출결과 최종 평균 점수에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짜리에서 반올림함. 다만,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각각 1개만 제외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3.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장소: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1팀 집행관 PC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356-1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 용역에 관한 사항: 행정과 정보화팀 고재덕(☎031-839-0251)

      -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1팀 오정현(☎031-839-0271)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안전행정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6. 기타 주의사항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녹색제품 의무구매 대상기관으로 공사용 자재 구매 시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2조의2에 적용되는 녹색제품을 의무적으로 구매하여야 합니다.(예외,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거 구매대상 예외에 해당되는 경우)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