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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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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HCM0002-1-2025 공고일시  2024/12/11 15:17
공고명 '25년 임대프린터 임차용역
공고기관 공군교육사령부 수요기관 공군교육사령부
공고담당자 조영은(☎: 055-751-62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356,000 원
   
배정예산
61,356,000 원
   
추정가격
55,77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개 수 의 계 약 견 적 제 출 공 고(긴급)


※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사업 입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년 임대프린터 임차 계약

  나. 예     산     액 : 61,356,000원 (부가세 포함)

  다. 계  약  방  법 : 총액제 / 최저가격제

  라. 기초예비가격공개 : 2024. 12. 11. (수)

  마. 견적제출마감일시 : 2024. 12. 16. (월) 10:00

  바. 입   찰   일   시 : 2024. 12. 16. (월) 10:30

  사. 용 역 이 행 기 간 : ’25. 1. 1. ~ ’25. 12. 31.

  아. 납            지 : 공군교육사령부 (경남 진주), 제3훈련비행단 (경남 사천)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해당 용역에 대한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제출 견적가격은 공고 시 제공되는 산출내역 양식을 통하여 산출된 가격이어야 합니다. 차후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서 작성 중 산출내역 양식에 맞지 않는 내역서 제출 시 서류 반려 및 계약체결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 바랍니다.


2.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공군교육사령부 계약담당공무원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 또는 모바일 앱(구글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앱 명을 “국방전자조달”로 검색 후 설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 모바일 앱 서비스 안내는 첨부파일 “국방전자조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사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소재한 업체

       ※ 본 사업은 장비설치 및 수시/예방정비 용역이 모두 포함된 사업으로, 계약 이후 과업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계약해지·해제 및 부정당제재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유의하여 입찰에 참가 바랍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제재를 받지 않는 국내 기관 및 업체

  다.  국방보안업무훈령의 군사공간정보보안 관리에 의한 보안유지가 가능한 국내기관 및 업체

  라. 공동계약 : 미허용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전자거래용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 및 업체추가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모든 자격은 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종료일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공고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반드시 참가자격을 확인 후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의 결정

  가.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공개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6. 낙찰자결정 방법

  가.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10조의 2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최저가격 견적을 제시한 업체를 1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하여 협상 결과 1순위로 확정된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계약이행확약서 계약담당자 일(youngeun266@daum.net)로 ’24. 12. 18.(수) 17:00까지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계약포기)으로 간주하며, 차순위 자를 대상으로 제출기한을 재고지하며 위와 동일한 절차를 거칩니다. 위 과정 중 고지기간 내 유효한 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각서에 대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 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 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당한 이유 : 천재ㆍ지변ㆍ화재,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 등


7.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사업설명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상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일시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 담당공무원은 입찰(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라. 첨부파일은 반드시 인쇄 및 확인 가능한 상태로 편집되어야 하며,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 동법 시행령 ․ 동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 고시 ․ 통첩,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행절차 등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와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 계약 이행 중 계약미체결 또는 계약불이행 등 법령 위반 시에는 일정기간 동안 국가기관(지자체, 정부투자기관 포함)이 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니 입찰 참가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제출까지  사용하여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으로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5-751-6241), 감찰실(☏055-751-6612)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사업은 우리 부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사업입니다.

  나. 국방부 및 각 군에서 발주하는 모든 계약에 대하여 적용하는 청렴계약제도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서 작성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 내 사 항

  가. 주 소 : 경남 진주시 금산면 송백로 46 사서함 306-1 공군교육사령부 재정처 (52634)

  나. 문의전화

    1) 대상사업 관련문의 : 055-750-4722 사업담당자

    2) 입찰등록 및 접수, 계약서작성 : 055-751-6241 계약담당자

    3) 국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문의 : 02-2079-4775~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공 군 교 육 사 령 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