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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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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167-00 공고일시  2024/12/11 15:21
공고명 한림대학교 주차관리 위탁운영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9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16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2/1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1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주차관리 위탁운영 업체 선정

  ◦ 사업기간: 2025년 3월 1일~2030년 2월 28일(3년+2년 / 최대5년)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입찰공고

‘24. 12. 11.(수)

 

현장설명회

‘24. 12. 19.(목) 14:00

교무회의실

제안서 접수

‘24. 12. 20.(금)~‘25. 1. 10.(금) 11: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5. 1. 16.(목) 14:00

교무회의실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주차장 운영

  ◦ 한림대학교 위탁관리 주차장 주차시설장비 일체 운영 및 관리

  ◦ 공학관 일방통행 진입로 차량 게이트 신규 설치(CCTV, 케이블 공사, 인터폰 포함)

  ◦ 주차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입출차시스템 전산화능력, 주차위치 파악 시스템 도입 가능여부, 정산관련 편의성 강화-주차장별 사전 정산시스템 도입 등)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기준 다음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용역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주차전문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단일 계약으로 5년 이상 500면이상 주차관리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수급, 하도급 인정 불가)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사업설명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현장설명회 불참자에게는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지지 아니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재직증명서 1부

  ◦ 위임장 1부


9.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서식) 각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해당업체)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업체) 각 1부

입찰이행보증서(입찰보증금 납부 확인 서류 - 「증권」 또는 「입금증, 통장사본」) 1부

공공 입찰용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이내) 1부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상 500면이상 주차관리용역을 수행한 실적)

       ※ 하도급 실적은 제출 불가

       ※ 단일기관 또는 단일회사에서 여러 해에 걸쳐 동일 계약을 갱신한 경우 1건으로 인정

  가격제안서(밀봉 및 밀봉부분 날인) 1부 :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제안

  제안서 10부 및 전산파일(제안서가 저장된 USB) 1개

      - 주차관리시스템(장비) 설치내역서(모델 및 상세스펙 기재) 포함

      - 운영실적은 현재 운영 중인 기관과 과거 운영했던 기관으로 분리하여 작성해야 하며, 대학교, 병원, 공공기관, 기타기관 순으로 나열

   기업신용도평가 1부

 

10.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1. 문의

 가. 용역 관련: 총무팀 정미옥주임 ☎ 033-248-1102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2024.  12.  11.


한 림 대 학 교